7살차이 연상연하 나이장벽 공식만남 발표한 두배우

7살차이 연상연하 나이장벽 공식만남 발표한 두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배우 이종석과 문가영이 출연하는 tvN의 새 토일극 '서초동'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받고 있는 두 배우의 특별한 케미와 드라마의 기대 포인트를 함께 알아보아요!💖

1989년생으로 올해 36살인 배우 이종석과 1996년생인 배우 문가영은 7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데뷔 경력이 화려하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서초동' 촬영 현장 포착 📸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문가영과 이종석이 '서초동' 촬영에 임하는 현장 사진이 퍼져나갔습니다.

두 사람은 홍콩으로 추정되는 지역에서 다정하게 촬영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특히 이날 문가영의 착장은 패션 아이템으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의 유쾌한 에피소드 🎤

이종석은 '서초동' 제작발표회에서 "문가영이 가장 선배다. 20년차의 경력을 갖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면서 촬영장에서의 에피소드를 공유했습니다.

그는 "모를 때는 '이거 맞니? 나 연기 괜찮았니?'라고 물으며 촬영했다"며, 함께 작업하는 즐거움을 전했습니다.

드라마 '서초동'의 매력 포인트 📚

'서초동'은 서초동 법조타운을 배경으로, 어쏘 변호사 5인방의 성장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현직 변호사인 이승현 작가가 직접 경험을 바탕으로 현실감 있는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이종석은 법무법인 경민의 어쏘 변호사 안주형 역을, 문가영은 법무법인 조화의 어쏘 변호사 강희지 역을 맡아 활약합니다.

첫 방송의 기대감 🚀

📺✨ '서초동'은 오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두 배우의 특별한 호흡과 드라마의 매력적인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독, 좋아요! 사랑입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

📸 사진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무단 도용, 재배포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