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주현영 모음집 찾아볼 정도로 좋아해, 아는 사람처럼 인사했다”(12시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신혜가 주현영에 대한 팬심을 이야기했다.
9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에는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의 배우 박신혜, 김재영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박신혜가 주현영에 대한 팬심을 이야기했다.
9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12시엔 주현영'에는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의 배우 박신혜, 김재영이 출연했다.
이날 주현영은 박신혜를 반기면서 "신혜 씨하고는 제가 어떤 뭔가 구면 아닌 구면이잖아요. 저희가 스치듯이 만났는데. 이상하게 저도 약간 내적 친밀감이 컸었는데 들어보니까 신혜 씨도 그랬다고 하더라고요"라고 했다.
그러자 박신혜는 "제가 아무래도 이제 현영 씨를 다른 이제 방송을 통해서 먼저 접했다. 근데 너무 매력있고 너무 사랑스러운 거다. 정말 그래서 푹 빠졌다. 현영 씨 영상 모아 놓은 것만 따로 찾아볼 정도로 좋아했다. 그래서 지나가는데 아는 사람처럼 너무 반갑게 인사했다"며 웃었다.
주현영도 "저도 예전부터 '상속자들'의 차은상 성대모사를 많이 했었다"라며 친근해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연출 박진표)는 ‘이제부터 진짜 재판을 시작할게! 지옥으로!’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자유로운 근황
- 이나은, 움직이는 논란 폭탄 됐다‥덱스→곽튜브 스치면 터진다 [이슈와치]
- 소녀시대 서현 탐나는 직각 어깨, 민소매 입고 농염 윙크
- 박지윤 나홀로 “집콕” VS 최동석 자녀들과 “행복”‥극과극 추석 풍경[종합]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이렇게 자유로운 추석이란‥지인 모임→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