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취업준비생을 위한 데이터 마케팅 직무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우수 수강생에게는 아이지에이웍스 계열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11일 아이지에이웍스는 '그로스 아카데미: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그로스 아카데미는 구글, META(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 제일기획, 우아한형제들 등 국내외 재직 이력이 있는 전문가들과 현장 경험을 갖춘 아이지에이웍스 그룹의 실무 리더들이 강사로 참여한다.
아이지에이웍스가 직무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나선 것은 데이터 드리븐 마케터의 저변 확대를 위해서다. 또 미래 실무형 인재를 직접 육성할 수 있어 향후 인재 확보에도 용이할 것으로 보여진다.
아이지에이웍스는 과거 업계 실무자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다수 진행한 적은 있다. 하지만 이번처럼 취준생 및 사회초년생 대상 정규 커리큘럼 과정 실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지에이웍스는 직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기초와 실무 노하우를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전체 커리큘럼은 아이지에이웍스가 직접 설계했다. 현업에 즉시 적용 가능하고 연속성을 확보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총 21개 주제로 구성된 △마케팅 원론부터 △고객데이터플랫폼(CDP) △어트리뷰션(MMP) 등 실무 플랫폼 활용을 통한 실습 △커리어 설계 및 취업 컨설팅 과정 등의 세션이 마련됐다.
프로그램 수료자 전원은 최신 데이터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아이지에이웍스 실무진들의 멘토링과 이력서 첨삭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교육 수료증도 발급된다. 실습 평가 등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교육을 수료한 수강생의 경우 아이지에이웍스 그룹 계열사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까지며 아이지에이웍스 그로스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최종 합격자 명단은 오는 19일 발표된다. 교육은 이달 21일부터 약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소재 프론트윈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Copyright © 블로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