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쪘다고 욕먹고” 지예은이 살 빼자 달라진 충격적인 변화

“살쪘다고 욕먹고” 지예은이 살 빼자 달라진 충격적인 변화

배우 지예은은 최근 OTT와 공중파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MBC ‘심야괴담회’, SBS ‘런닝맨’에 이어 KBS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MC 자리까지 꿰차며 공중파 3사 예능을 모두 접수했다.

그러나 이 화려한 행보 뒤에는 체중 감량을 결심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다.

지예은은 방송에서 “살쪘다고 ‘직장인들’ 코너에서 너무 뭐라 해서 뺐다”고 솔직하게 고백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팬들은 지예은의 최근 모습을 보며 “귀여움은 그대로인데 더 연예인 같아졌다”, “다이어트하고 분위기가 확 달라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외모 지적 때문에 다이어트한 건 안타깝다”는 목소리도 있었다.

이처럼 지예은의 다이어트는 단순한 체중 감량을 넘어 자기관리를 향한 의지로도 해석되고 있다.

지멋대로 식탁

지예은이 피하고 챙긴 음식과 습관

지예은은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을 상세히 공개하진 않았지만, 주변 동료들과 인터뷰를 통해 일부 습관이 알려졌다.

그는 군것질과 야식을 최대한 멀리하고, 저염·저당 위주의 식단을 유지했다고 한다.

특히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채소 비중을 높인 식단을 실천하며, 일정한 식사 시간을 지키려고 노력했다.

운동 역시 병행하며 체형 변화를 이끌었다고 알려졌다.

주변 관계자들은 “지예은은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도 폭식하지 않으려 의식적으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유튜브 '짠한형'

방송과 인터뷰에서 밝힌 다이어트 방식

지예은은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 출연해 “많이 뺐다”며 체중 감량 사실을 직접 밝혔다.

신동엽이 “완전 옛날로 돌아간 것 같다.

홀쭉해졌다”고 감탄하자, 지예은은 “살쪘다고 너무 뭐라 해서 뺐다”고 말하며 웃어 넘겼다

또 “귀여운 건 원래 귀여웠다. 나 연예인 같냐”고 반문하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였다.

방송에서는 체중 감량 외에도 자연스러운 미소와 또렷해진 인상으로 주목받으며, 자기관리를 향한 그의 노력이 강조됐다.

체중 감량과 외모 변화의 과학적 근거

체중 감량은 단순히 체중계 숫자가 줄어드는 것 이상의 변화를 가져온다.

전문가들은 체지방률 감소가 얼굴선, 턱선, 목선의 변화를 일으켜 인상이 달라 보이게 만든다고 설명한다.

또 체지방 감소는 부종이 줄어들고 피부 톤이 개선되는 효과도 동반할 수 있다.

특히 일정한 식사 습관과 규칙적인 운동은 얼굴에 나타나는 붓기와 칙칙함을 개선하며, 밝고 건강한 인상을 주는 데 기여한다.

지예은이 선택한 저염·저당 식단과 규칙적인 식사 습관은 이러한 과학적 근거에 부합하는 다이어트 방식으로 볼 수 있다.

과거와 현재, 지예은의 눈에 띄는 변화

지예은은 데뷔 초 통통한 볼살과 귀여운 이미지가 트레이드마크였다.

그러나 최근 방송과 유튜브 영상에서 보여준 모습은 한층 날렵해진 턱선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완전 연예인 같다”는 반응을 이끌었다.

팬들은 “살 빼고 더 사랑스러워졌다”, “인상이 훨씬 부드러워졌다”고 평가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미소선과 치아 톤 개선으로 환한 인상을 주는 점도 눈에 띄었다.

지예은은 기존 라미네이트 대신 얇고 자연스러운 ‘제로네이트’ 시술을 통해 미소선을 정리했다고 알려졌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한 다이어트를 넘어, 자기관리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지예은처럼 실천하기 위한 다이어트 팁

첫째, 군것질과 야식을 피하고 일정한 시간에 식사한다.

둘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채소 중심 식단을 구성한다.

셋째, 저염·저당 조리법을 선택해 불필요한 나트륨과 당류를 줄인다.

넷째,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칭을 병행해 체형 변화를 유도한다.

다섯째, 단기간 체중 감량보다는 꾸준한 습관 형성에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