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토레스 블랙 에디션' TV홈쇼핑 한정판매

KG모빌리티는 토레스 스페셜 모델을 TV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모델은 토레스 '리미티드 블랙 에디션(Limited Black Edition)'으로 토레스 출시 1년여 만에 5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 500대 특별 제작해 홈쇼핑을 통해서만 판매한다.

세부 사양 및 판매 가격은 TV홈쇼핑(모바일) 생중계 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사전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검정색 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및 C필러 가니쉬, 20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블랙 휠, 레드 알루미늄 캘리퍼 커버 등 스포티하면서도 강인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여기에 고객들이 선호하는 안전편의 옵션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가격 상승은 최소화하도록 상품을 구성했다.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7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1시간 동안 CJ온스타일 TV홈쇼핑(BTV/올레TV 6번, U+TV 8번 등) 및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진행된다.

KG모빌리티는 홈쇼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토레스 툴 캔버스 또는 토레스 툴백을 출고 기념품으로 제공하고 상담 접수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Go(117만원/2명) 및 백화점 상품권(50만원/4명), 토레스 툴 캔버스(or토레스 툴백) 등을 증정한다.

/지피코리아 김미영 기자 may424@gpkorea.com, 사진=KG모빌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