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량, 월소득 600만원 중 적금은 0? "코로나 이후 적금 안 들어" 고백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을 들지 않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박기량은 이사를 계획하고 집 전문가(?) 김숙에게 도움을 청했다.
김경필은 박기량에게 "최근 평균 소득은 얼마나 되냐"라고 물었고, 박기량은 "600만원 정도 된다. 근데 일이 없을 때는 확 줄어든다"라고 답했다.
박기량의 소득 600만원 중 고정 지출 비용이 293만원이라고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기량이 코로나 이후 적금을 들지 않고 있다고 고백했다.
6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박기량이 김숙과 함께 집을 구하기 전 재무상담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기량은 이사를 계획하고 집 전문가(?) 김숙에게 도움을 청했다. 김숙은 박기량의 영수증을 점검하기 위해 '머니 트레이너' 김경필을 불렀다.
김경필은 박기량에게 "최근 평균 소득은 얼마나 되냐"라고 물었고, 박기량은 "600만원 정도 된다. 근데 일이 없을 때는 확 줄어든다"라고 답했다.
박기량의 소득 600만원 중 고정 지출 비용이 293만원이라고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월세가 165만원, 보험료 99만원, 통신비 14만원, 가스&수도 요금 15만원이었다. 이 중 적금은 단 한푼도 없었다.
iMBC연예 차혜린 | 사진출처 KBS 2TV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당나귀 귀' 김소연, '장윤주♥' 정승민 책 100권 플렉스… 장윤주 "1000권은 사야지"
- 정호영, 폐업 아픔 토로 "매출 0원…매달 천만 원 적자"(사당귀)
- 軍 위문공연 뜬 박기량과 아이들 "나름 1집 가수… 제2의 브브걸이 목표"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당나귀 귀' 탈북민 보스 이순실 "냉면 매출만 한 달 7억" 깜놀
- 박명수-지상렬-정준하, '전국노래자랑' 도전… "만만하게 보고왔나" 혹평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 '당나귀 귀' 전현무 "프리선언 당시, 김동건 위원이 아나운서 계속하라고…"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