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 피부 가진 사람이 세수 할 때 쓰는 비누

약산성 클렌징폼 10

우리 피부는 pH 5.5에서 6.5 정도의 약산성을 띤다. pH는 산성이나 알칼리성의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로, 유수분 밸런스가 맞춰진 약산성 pH 5.5 정도가 가장 건강한 상태로 이야기된다. 피부 pH와 유사한 산도에 맞춰진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줄일 수 있다. 그렇기에 최근에는 피부 건강을 위해 약산성 클렌징 제품이 많은 추천을 받는다. 지금부터는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약산성 폼클렌징 제품을 살펴보고자 한다.



비플레인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대용량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누적 판매 50만 개 돌파를 기념해,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 대용량 160㎖ 제품은 녹두 추출물의 세정 효과는 그대로 살리고, 기존 용량 대비 2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피부를 맑게 해주는 녹두 추출물 32.32%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녹차 파우더를 함유했다. 온라인 최저가는 개당 18,900원으로 확인된다.



메이크프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폼

실용주의 클린 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은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폼’을 판매하고 있다. 메이크프렘의 스테디셀러인 이 제품은 풍성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초미세먼지까지 부드럽게 씻어내,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이다.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50㎖ 1+1 구성으로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판매하고 있다. 민감성, 여드름성 피부를 위한 세안제로, 약산성 멀티 프로바이오 더마 성분이 부드러운 세안을 돕는다. 시카 복합체와 히알루론산 성분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며,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는 피부를 유지한다. 150㎖ 제품 하나의 판매가는 15,000원이다.



라운드랩 1025 독도 클렌저

라운드랩에서 출시한 ‘1025 독도 클렌저’도 약산성 클렌저로 인기다. 라운드랩은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을 모토로 EWG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를 공급하는 곳이다. 독도 클렌저는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pH 5.5 약산성 포뮬러로, 블루캐모마일, 알란토인, 판테놀의 뛰어난 진정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한다. 150㎖ 용량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6,600원으로 확인된다.



코스알엑스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

‘약산성 굿모닝 젤 클렌저’는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피부의 pH 5.3과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민감하고 자극을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정리해주는 순한 클렌저다. 자연 유래 세정제로 알려진 때죽나무 가지, 열매, 잎 추출물이 함유돼, 약산성이지만 강한 세정력으로 일상생활의 미세먼지와 선크림, 옅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세정할 수 있다. 150㎖ 용량 제품의 판매가는 9,900원이다.



바이오힐 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약산성 클렌저

‘바이오힐 보 판테놀 시카 블레미쉬 약산성 클렌저’는 판테놀과 시카 콤플렉스를 활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과도한 유분기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BHA 살리실산 성분이 포함돼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과잉 피지와 각질을 케어할 수 있다. 수분이 가득한 부드러운 젤 제형으로, 거품을 풍성하게 낼 수 있어 산뜻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다. 250㎖ 용량 제품의 판매가는 13,800원이다.



로벡틴 포어케어 그린파파야 타이트닝 클렌징폼

로벡틴의 ‘포어케어 그린파파야 타이트닝 클렌징폼’은 피부 모공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이다. 연한 녹색 포뮬러의 조밀하고 촘촘한 미세 버블을 통해, 모공 속부터 말끔하고 촉촉하게 클렌징할 수 있다.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인 그린 프루트 콤플렉스가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막힌 모공을 열어준다. 윈터 그린 추출물을 통해 과도한 피지 분비도 억제할 수 있다. 150㎖ 용량 제품을 9,600원의 판매가로 판매하고 있다.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약산성 클렌징폼’은 국내산 녹차수를 사용해 피부 보습과 진정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16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배제해 피부 부담을 줄이면서, 합리적인 가격대의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 트렌드를 겨냥했다. 또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포장재를 사용해 공급된다. 피부 수분을 촉촉하게 지킬 수 있는 제품으로 추천할만하다. 200㎖ 용량 제품 하나의 공식몰 판매가는 12,000원이다.



아리얼 애플사이다 약산성 클렌징폼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은 저자극 클렌징을 돕는 애플사이다 클렌징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애플사이다 비니거, 클린 이팅 시스템 사과 추출물, 업사이클링 그린 애플 추출물 등 총 세 가지의 사과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사과 속 풍부한 탄닌, 폴리페놀, 천연 AHA 성분이 포함돼 클렌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점이 특징이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150㎖ 제품과 50㎖ 제품을 묶은 패키지의 판매가는 11,900원이다.



마녀공장 약산성 퓨리파잉 소다폼

마녀공장의 ‘약산성 퓨리파잉 소다폼’은 노폐물 흡착력이 뛰어난 소다의 고운 미세입자를 활용해, 강력한 흡착으로 피부 노폐물을 세안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솝베리에서 온 부드러운 거품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해 더 쉽고 빠르게 분해된다. 작약꽃, 향부자, 산구철초, 사철쑥, 익모초 등의 추출물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자극을 받은 피부를 진정시킬 수 있다. 150㎖ 용량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6,14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