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X JJJ자운드, 패딩, 다운재킷 등 첫 윈터 협업 컬렉션 국내 출시!

시대를 초월하는 미니멀리즘의 미학과 정통 퍼포먼스 웨어의 조화로 탄생한 알파 in 시티(Alpine in City) 컬렉션.


데상트 X JJJ자운드 첫 윈터 협업
- 알파 in 시티(Alpine in City) 컬렉션

스포츠 장인과 협업 장인의 만남

어떤 브랜드의 행보에 눈길이 가는 이유 중 하나는 협업의 대상이 의외라거나 그 선택이 '센스 있다'고 판정이(?) 나는 경우다. 패션 브랜드이자 디자인 스튜디오인 JJJJ자운드(JJJJOUND)는 '협업'을 브랜드 운용의 메인 동력으로 삼는데, 그간의 협업 레퍼런스가 탄탄하기도 했고 또 워낙 믿음직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데상트와의 작업에도 높은 기대를 갖게 됐다. 이들의 겨울 협업 컬렉션이 국내를 대상으로 데상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데상트 서울(DESCENTE SEOUL)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월 3일 오전 10시 첫 선을 보인다.

데상트 X JJJ자운드, 첫 윈터 협업 컬렉션

특유의 세련된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며 현대 디자인의 선두주자로 손꼽히는 JJJ자운드와 고성능 스포츠웨어 분야에서 9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데상트의 전문적인 기술력이 만나,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강조하며 조화로운 균형을 제시한다고! 특히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알파인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아 기능성 디자인을 현대 도심 환경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고기능성 소재에 부드러운 라이트 스톰 블루와 라이트 그레이 색상을 중심으로 도심 속 겨울 시즌에 착용하기 편한 고어텍스 재킷, 경량 다운, 퀵드라이 티셔츠 등 의류 제품을 비롯해 스키 마스크, 장갑, 캡, 더플백 등 겨울철 레이어링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찾아온다. 대표 아이템인 ‘경량 다운 재킷’과 ‘경량 패딩 베스트’는 20d 미니 립스탑 PERTEX® QUANTUM 소재를 사용해 가볍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뛰어난 방풍 기능과 높은 보온성을 보장한다.

이 밖에도 겨울철 레이어링을 위한 필수 기어로 차가운 환경 속 얼굴 전체를 편하게 덮거나 넥 게이터로 활용 가능한 3 way 구조의 ‘스키 마스크’, 신축성과 습기 흡수 기능이 뛰어난 ‘스트레치 필드 글로브’, 그리고 뛰어난 방수성과 통기성을 선보이는 ‘캡’까지! 남은 겨울나기를 책임질 데상트와 JJJ자운드의 협업 컬렉션을 주목하자.


다양한 콘텐츠를 지금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