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 엄마는 강했다 “더 예쁜 모습 못 보여드려 죄송” 강경준 불륜의혹 10개월만 방송 출연(미운우리새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을 덮은 배우 장신영이 복잡했던 심경을 처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장신영은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예고편에서 장신영은 출연 결정에 대해 "내가 지금 여기에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라는 생각도 하게 됐다. 그러다 보니 자신감이 없어지더라"라며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스럽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남편 강경준의 불륜 의혹을 덮은 배우 장신영이 복잡했던 심경을 처음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장신영은 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말미 예고편에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앞서 지난해 12월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지목돼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당한 사실이 알려진 지 약 10개월여 만이다.
예고편에서 장신영은 출연 결정에 대해 “내가 지금 여기에 출연하는 게 잘못된 건가라는 생각도 하게 됐다. 그러다 보니 자신감이 없어지더라”라며 “더 예쁜 모습을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안타까운 모습을 보여드려 죄송스럽다”라고 말했다. 또 고민 끝에 가정을 지키기로 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놓았다.
지난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 함께 출연했던 강경준과 장신영은 연인 사이로 발전해 2018년 결혼식을 올렸다. 장신영은 첫 결혼에서 낳은 아이를 둔 싱글맘이었고, 강경준은 초혼이었다.
두 사람은 연애와 결혼에 이르는 과정, 둘째 아들을 낳고 기르는 과정 등을 SBS ‘동상이몽2’,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가족예능에서 공개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사랑꾼’ 이미지의 강경준이 상간남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하며 논란의 중심에 섰고, 약 7개월여의 소송 끝에 강경준은 지난 7월 청구인낙으로 소송을 종결했다.
긴 시간 침묵했던 장신영은 지난 8월 “남편과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 차마 글로 옮기기 어려운 고통의 시간을 보냈지만 저희는 오직 아이들을 위해 다시 한 가정 안에서 살아가려 한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성현, ‘조보아 닮은 꼴’ 스튜어디스 출신 아내에 “첫눈에 반해 쫓아다녀” 깜짝 고백
- ‘160만 유튜버’ 히밥, 월급 깜짝 공개 “지난달 수입은 3500만원”
- ‘워터밤 첫 출연’ 최예나 “’워터밤 여신’ 권은비에 조언 구해…걱정하지 말라고 안심시켜
- ‘여자 덱스’ 조성원, 성난 등 근육 과시→김희철, “이거 광고지?” 입틀막!
- ‘프로포폴 자숙’ 가인,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컴백 임박했나
- 최민환, 율희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해…7살 아들 아데노이드 수술
- 51세 최은경, 이렇게 큰 아들이? “해병대 입대한지 6일, 방에만 들어가도 오열” 먹먹한 심경
- ‘진품명품’ 출연하던 감정위원, 문화유산 밀반출 혐의로 검찰 송치
- 이혼 이슈에도 흔들림 없는 황재균→지연 팬미팅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SS초점]
- 마약파동 5년 64세 무직 로버트 할리, 변호사 구직 실패→배달 아르바이트 근황(한번쯤 이혼할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