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홈서비스는 가전 제품은 물론 실내 인테리어까지 전문화된 인력과 장비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캐어해주는 토탈홈서비스입니다.
전문 CS 마스터를 통해 국가인증기관에서 인증받은 약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어요.
집에서 전문 클리닝이 우선적으로 필요한 가전으로 저는 비데를 꼽고 싶어요.
◈ 하이마트 비데 클리닝의 모든 것
화장실, 욕실 청소는 정말 제일 힘들고 귀찮은 영역 중 하나인 것 같아요.
특히 습기가 많은 욕실엔 세균이 번식하기 좋고, 매일 사용하는 변기와 비데는 직접적으로 민감한 신체와 닿는 부분이다 보니 위생이 정말 신경쓰여요.
아무리 변기 청소를 열심히 해도 이렇게 틈 사이까지 청소하는 건 어려워요.
비데를 사용할 때 나오는 물이 각 사방으로 번지면서 각종 오염 및 물 때 등이 발생해 노즐, 변기커버, 비데 연결부 등에 곰팡이 및 세균이 발생할 가능성이 큰데요.
비데를 정말 잘 사용하는 남편을 위해서도 제대로 비데 청소를 해보고 싶었어요.
전문가분이 방문해주시니 장비부터 남다르더라고요.
비데를 떼어내니 변기와 비대 사이에 닿는 면 부분에도 오염이 있었어요. 겉면만 닦는 것이 아니라 탈거 후 안쪽까지 열어 클리닝을 진행해 주셨어요.
◈ 하이마트 비데 클리닝 서비스 과정
위 순서대로 클리닝이 진행되고, 서비스는 대략 1시간 ~ 1시간 30분 정도 소요돼요.
작동 상태 확인 후 완전 분해해 노즐클리닝을 하는 과정이 가장 처음으로 이루어졌어요.
비데 노즐에 연결되는 부분에 오염이 많다고 하던데 다행히 저희 집 비데는 오염이 심한 정도는 아니라고 하시더라고요.
고압 세척 스팀 청소기로 안, 밖 구석구석 손이 잘 닿지 않는 부분까지 세척해주셨어요.
그리고 진공 청소기로 물기를 깨끗하게 흡입 시킨 뒤 UX 자외선 살균 과정을 거쳤어요.
지난번 매트리스 클리닝에서 자외선 살균기 덕분에 진드기가 제거되는 것 같아 속이 시원했는데, 비데 역시 숨어있는 세균까지 박멸되기를 기대하며 과정을 지켜봤어요.
이제 마지막 단계인 피톤치드 분사과정입니다. 클리닝 과정의 마지막 하이라이트 같아 괜히 기분이 좋았어요.
전체적인 화장실 소독을 위해 잠시 문을 닫아두었다가 나중에 문을 여는 게 좋다고 하셔서 한 시간 정도 뒤에 욕실 문을 열었어요.
문을 열자마자 기분 좋은 향기가 나고, 반짝 반짝 빛나는 비데를 보니 왜 진작 클리닝 서비스를 받지 않았는지 후회되더라고요.
비데 노즐 부분에 끼어있던 때도 말끔하게 제거되고, 비데 뒷 쪽 손이 잘 닿지 않던 부분도 깨끗해졌어요.
비데 클리닝 보증기간과 서비스보장에서 제외되는 경우를 알려드리고 클리닝 후기를 마치도록 할게요.
before/after가 확실한 하이마트 클리닝 서비스, 여러분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