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니스에서 특별한 생일을 맞이한 남규리가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속 남규리는 자연광을 가득 머금은 공간에서 여신 같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생일 선물처럼 빛나는 남규리의 스타일은 단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남규리는 은은하게 광택이 도는 연한 블루 컬러의 실크 슬립 드레스를 선택해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했다. 얇은 끈 디테일과 부드러운 실루엣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우면서도 청초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자연스럽게 내려오는 긴 생머리 스타일링은 얼굴선을 더욱 부각시키며 청순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특히 특별한 장식 없이도 빛나는 이 내추럴 룩은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줬다. 메이크업 역시 최소한으로 억제해 피부 본연의 맑고 투명한 느낌을 살렸고, 은은한 핑크 립으로 생기를 더했다. 네티즌들은 “진짜 시간 멈춘 미모”, “여신이 따로 없다”, “청순 그 자체” 등의 반응을 쏟아내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남규리처럼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심플한 실크 소재의 슬립 드레스에 자연스러운 생머리 스타일을 추천한다. 메이크업은 과감히 줄이고, 피부 톤을 살리는 베이스와 연한 컬러 립으로 포인트를 주면 완성도 높은 내추럴 룩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여름, 남규리처럼 빛나는 내추럴 실크 스타일링으로 프렌치 감성 가득한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사진=남규리 인스타그램
#남규리 #남규리패션 #남규리슬립드레스 #실크드레스코디 #내추럴스타일 #청순룩 #여신스타일 #꾸안꾸패션 #여름코디 #프렌치룩 #슬립원피스 #스타패션
관련기사
남규리, 칸도 놀랄만한 시스루 자수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