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출시, 가격은 8490만원

스텔란티스코리아는 지프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Snow Edition)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 랭글러 사하라를 기반으로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화이트 컬러로 도색된 휠과 보디킷 등 전용 사양을 갖췄다. 18대 한정으로 가격은 8490만원이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사하라 하드탑 단일 모델로 운영되며 가격은 8490만원이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18대만 한정 판매된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화이트 컬러가 핵심이다. 화이트 컬러는 미니멀리즘의 대표적인 컬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컬러로 인기가 높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화이트 컬러로 순백의 프리미엄 감성과 한 겨울 주행환경에서도 전천후 성능을 자랑하는 정통 오프로더로서의 당당함이 강조됐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전면부 세븐-슬롯 그릴 링, 사이드미러, 휠, 전면부 및 후면부 범퍼 등이 화이트 컬러로 도색됐다.
레드 컬러 브레이크 캘리퍼와 전면부 및 후면부 후크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또한 스노우 에디션 전용 배지와 모파(MOPAR) 순정 오토 파워 사이드 스텝, 크롬 주유캡 등으로 일반 모델과 차별화됐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 파워트레인과 실내는 일반 랭글러 사하라와 같다.

랭글러 스노우 에디션은 2.0리터 4기통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272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한다. 8단 자동변속기와 저단 기어, 험난한 지형이나 악천후에도 매끄러운 주행을 보장하는 2.72:1 셀렉-트랙 풀타임 4WD, 오프로드 셀렉-스피드 컨트롤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