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엄마 사망 보상금 내놔라"…의붓 할아버지, 손녀 목 졸라 살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에서 의붓할아버지가 사업자금을 대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손녀를 목 졸라 살해한 사건이 발생,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6일 보도했다.
그는 지난 2월 의붓손녀 바이모씨(20)에게 돈을 요구했으나 거절하자 그를 마구 폭행한 뒤 결국 목 졸라 살해했다.
바이씨가 할아버지와 관계를 맺게 된 것은 3년 전 어머니가 사망하면서 부모가 없어지자 할머니에게 맡겨졌기 때문이다.
이에 따라 장씨는 바이씨의 의붓할아버지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중국에서 의붓할아버지가 사업자금을 대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손녀를 목 졸라 살해한 사건이 발생, 누리꾼들이 분노하고 있다고 홍콩의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가 26일 보도했다.
피의자는 중국 북부 산시성에 사는 장모씨로 올해 62세다. 그는 지난 2월 의붓손녀 바이모씨(20)에게 돈을 요구했으나 거절하자 그를 마구 폭행한 뒤 결국 목 졸라 살해했다.
할아버지는 약 일주일 전부터 주변 농장을 사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며 손녀에게 돈을 요구했었다.
손녀는 3년 전 어머니가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바람에 보상금을 받아 목돈이 있었다. 의붓할아버지는 이를 탐낸 것이다.
바이씨가 할아버지와 관계를 맺게 된 것은 3년 전 어머니가 사망하면서 부모가 없어지자 할머니에게 맡겨졌기 때문이다. 아버지가 없는 이유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할머니와 장씨가 부부관계를 맺고 있었다. 이에 따라 장씨는 바이씨의 의붓할아버지가 됐다.
이 같은 소식이 알려지자 중국 누리꾼들은 분노하고 있다.
"얼마나 잔인한가" "이같은 잔혹 행위를 묘사할 단어조차 찾을 수 없다" 등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고 SCMP는 전했다.
sinopar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