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FOX 남주" 강태오 향한 뜨거운 반응! '우영우' 송무팀 직원의 멜로 눈깔은 유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연기한 배우 강태오의 따뜻한 미소에 빠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와 교감하며 낯선 감정에 빠져드는 송무팀 직원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가 시청자들의 설렘과 과몰입을 유발하며 매료시키고 있다.
이준호의 배려 깊고 따뜻한 면모에 우영우를 향한 직진 매력까지 더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탄생시킨 강태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헤정기자]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송무팀 직원 이준호를 연기한 배우 강태오의 따뜻한 미소에 빠졌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와 교감하며 낯선 감정에 빠져드는 송무팀 직원 이준호 역을 맡은 강태오가 시청자들의 설렘과 과몰입을 유발하며 매료시키고 있다. 이준호의 배려 깊고 따뜻한 면모에 우영우를 향한 직진 매력까지 더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탄생시킨 강태오에게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강태오는 스윗한 행동과 직진 매력으로 안방극장 온도를 뜨겁게 달궜다. 극 중 준호는 매사 영우가 불편하지 않게 배려해 주고, 같이 식사하면서도 영우의 고래 이야기를 들어주며 사랑스럽게 바라봐 설렘 포인트를 자극했다. 더불어 사건 해결을 위해 시뮬레이션을 하다가 넘어질 뻔한 영우를 향해 준호가 몸을 날려 보호해 시청자들을 홀리게 했다.

특히, 함께 낙조를 보며 준호가 영우에게 “나는 변호사님이랑 같은 편 하고 싶어요. 변호사님 같은 변호사가 내 편을 들어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 영우뿐만 아니라 지켜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했다. 여기에 재판에서 승소한 영우를 위해 준호가 대왕고래 액자를 보여주며 전한 그의 진심 어린 마음은 다시금 영우와 시청자들 마음 모두 감동케 했다.
온라인 상에서는 ‘강태오 유죄’, ‘강태오 완전 FOX남주’, ‘이런 다정 남주 사랑해’, ‘강태오 눈에서 꿀뚝뚝‘ 등의 반응이 끊이지 않고, 더불어 드라마 출연자 부문 화제성 11위까지 오르는 등 강태오의 출구 없는 ‘회전문 매력’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야말로 ‘다정 남주의 정석’을 보여주는 강태오 매력에 시청자들은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있는 상황. 앞으로 강태오가 완성시킬 이준호 캐릭터에 단연 기대가 쏠린다.
한편, ENA채널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et16@sportsseoul.com
사진 | 에이스토리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국 간 이유비, 점점 짧아지는 의상... 한뼘 레이스 비키니[★SNS]
- '라스' 강남 "♥이상화에 3번 눈물 쏟게 해" 무슨 일?
- 엄태웅, 10살 딸 과속 성장에 '울컥'..윤혜진 "왜 울어?" 이해불가
- 김정화, 알고 보니 대박 사업가였네.."8호점 곧 오픈"
- 정애리, 끈 비키니로 더 아찔해진 S라인 (4K 세로 직캠) [SS영상]
- '도장깨기' 장윤정 "트발 만들어드리겠다" 족집게 코칭 또 빛났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