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김나영만의 독특한 가디건 코디팁
김나영이 미모를 자랑했다.
7일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ENDI SS24 COLLECTION 프리젠테이션을 보러 팔라초 펜디에 다녀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김나영은 하늘색 나시탑을 입고 가디건을 한쪽에 걸쳐 묶어 남다른 패션 센스 감각을 선보였다. 패턴이 있는 H라인 롱치마와 힐을 신고 우아한 모습을 선보였다. 또다른 사진에서는 노란색 홀터넥 나시와 가디건을 두르고 베이지톤 와이드 팬츠를 입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김나영은 지난 2021년 12월부터 가수 겸 화가 마이큐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 속 가방 정보 - 펜디 오리가미 미니
가격 - 200만원 중반대
미니 오리가미 백. 화이트 컬러의 풀 그레인 가죽 소재. 형태를 바꿀 수 있는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펜디의 이중성과 창의성을 연상시키는 스타일입니다. 8개의 마그넷으로 구성된 기발한 클로저가 특징으로, 매직 클래스프로 자석을 가운데로 모아 백을 오리가미 스타일로 접어 버킷 백으로 연출할 수 있으며 각 면의 짧은 숄더 스트랩을 부드럽게 당겨 쇼퍼로도 착용할 수 있습니다.
펜디 글자 메탈 소재 키링 참이 함께 제공됩니다. 라이닝을 더한 내부 수납공간과 골드 피니시 메탈웨어.
2개의 가죽 핸들을 이용해 손으로 들거나 숄더 백 스타일로 연출 가능.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