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름 나기를 원한다면"...여름철 꼭 가봐야 할 국내 이색 여행지 BEST 5
일상에서 쉽게 느낄 수 있는 수영이나 바다가 아니라, 흔하지 않은 여름휴가를 보내고 싶으시다면 이색 휴양지들을 함께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여행톡톡에서는 특별한 여름휴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여름철 꼭 가봐야 할 국내 이색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여름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특별하고도 완벽한 즐거움을 느끼러 함께 떠나봅시다.
시흥 웨이브파크 경기 시흥시 거북섬둘레길 42
시흥 거북섬에 위치해 있는 웨이브파크는 서울에서 약 1시간 정도면 쉽게 도착할 수 있는 좋은 접근성을 가지고 있는데요. 난이도별로 나누어져 있는 서핑존과 스쿠버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블루홀라군 등 즐길거리가 무궁무진한 곳입니다.
초보자라면 웨이브파크에 미리 레슨을 예약해 같은 실력을 가진 사람들과 모여 서핑을 배워볼 수 있는데요. 또한 사당역까지 오가는 왕복 셔틀버스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차가 없으신 분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실 것입니다.
강릉 안반데기 강원 강릉시 왕산면 안반데기길 428
여름철 밤하늘을 보는 것보다 더욱 로맨틱한 하루를 마무리 짓는 것은 불가능하다고 할 정도로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데요. 특히 강릉의 안반데기는 차박지로도 유명하지만, 고지대라 하늘이 넓게 펼쳐지며 수많은 별을 볼 수 있는 명소입니다.
약 해발 1,100m라는 고지대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전국 최대 규모의 고랭지 채소 단지로도 유명한데요. 그런 곳에서 올려다 보고 있으면, 미세먼지 없고 넓게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색감의 여름 밤하늘을들을 구경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보령 머드축제 충남 보령시 머드로 123
매년 많은 외국인들도 즐기러 오는 보령 머드축제는 보령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진행을 하는데요. 올해에는 7월 19일부터 8월 4일까지 머드풀에서 수영이나 레슬링, 진흙 슬라이딩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입니다.
보령 머드축제에서 사용하는 머드는 질이 굉장히 좋기로 소문이 나있어, 머드 마사지나 대형머드탕까지 이용하고 집에 돌아오면 고와진 피부결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이 축제에서 공연과 페스티벌까지 즐길 수 있으니 신나는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양평 패러글라이딩 경기 양평군 옥천면 동막길 49
서울 근교에 있으면서 높은 산지가 많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양평은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가기 매우 적합한 곳인데요.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높디높은 산지들과 한강의 시작점을 내 발아래 둘 수 있다는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명소입니다.
패러글라이딩이 처음이라 무서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처음부터 끝까지 파일럿이 함께하며 안전하게 이륙장에서 착륙장까지 이동해 주니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하늘을 발아래 두면서 시원하게 활공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여 서동연꽃축제 충남 부여군 부여읍 궁남로 52
올해 7월 5일부터 7월 7일까지 단 3일간 진행하는 서동연꽃축제는 부여를 상징하는 축제 중 하나인데요. 여름에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인 연꽃이 궁남지에 수없이 피어나며, 수려한 경관을 만들어낼 예정입니다.
올해의 서동연꽃축제의 테마는 ‘사랑의 연, 서동과 선화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물을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 분들께 산책 겸 사진 찍을 겸 다녀오시길 바라며, 낮보다는 아침에 꽃몽우리를 터뜨리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여행톡톡과 함께 특별한 여름 휴가지를 알아보았는데요. 각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홈페이지로 쉽게 연결되니 다른곳에서 찾아보지 마시고, 여행톡톡을 통해 여러 정보를 알아가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