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인들이 환장한다는 국민 귀요미 캐릭터
전 세계 사로잡은 레전드 시리즈 <만달로리안> 영화화 전격 확정! <아이언맨> 존 파브로 감독 연출 참여!
“큰 스크린으로 ‘딘 자린’과 ‘그로구’를 만날 수 있어 기대된다” – 존 파브로 감독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최고의 제작진 합류! 전 세계를 사로잡은 강렬한 이야기가 극장에서 더욱 새롭게 펼쳐진다!
전 세계 영화제에서 121회 노미네이트와 총 59관왕 수상, 제73회 에미상 최다 노미네이트라는 독보적 기록을 세우며 그 저력을 보여줬던 레전드 시리즈 <만달로리안>의 새로운 이야기가 극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루카스필름은 <만달로리안> 속 인기 캐릭터 ‘딘 자린’과 ‘그로구’의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만달로리안 & 그로구>(가제)의 제작을 본격 발표했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끈 것은 물론 MCU <아이언맨>의 감독이자 <어벤져스> 시리즈 전체 기획에 참여하고, <라이온 킹>으로 제77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 노미네이트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존 파브로 감독은
큰 스크린으로 ‘딘 자린’과 ‘그로구’를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이 무척 기대된다”
라며 참여한 소감을 밝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작년에 공개된 시즌 3까지 탄탄한 완성도와 강렬한 액션은 물론 ‘딘 자린’과 ‘그로구’의 폭발적인 케미에 큰 호평이 쏟아졌던 만큼 극장에서 펼쳐질 이들의 새로운 이야기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작년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아소카> 역시 시즌2 제작을 확정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