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앉은뱅이 술'로 9년 만 '낮술한 '애주가' 한가인, 반응은?(자유부인 한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가인이 과거 애주가였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한가인에게 낮술을 권하며 '흑백요리사'에 나온 참외 막걸리를 비슷하게 만들어 건넸다.
이어 제작진이 마지막 낮술이 언제였는지 묻자 한가인은 "대학교 때 술을 잘 마셔서 낮술이라기보다 밤새서 아침 11시, 12시까지 마신 적이 있다"며 과거 애주가였던 시절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한가인이 과거 애주가였음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22일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는 '절세미녀 한가인은 뭘 먹고 살까? (꼭 먹는 것, 안 먹는 것)'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한강에서 길티푸드 먹방에 도전한 한가인은 "건강에 대한 강박이 있다. 과자나 라면 같은 건 너무 좋아하지만 참고 안 먹는다. 단 음식도 전혀 먹고 싶지 않다"며 건강을 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작진은 한가인에게 낮술을 권하며 '흑백요리사'에 나온 참외 막걸리를 비슷하게 만들어 건넸다. 9년 만에 술을 마신 한가인은 "맛있다. 소주가 들어갔다고 했죠? 소주 느낌은 전혀 없다. 이거 앉은뱅이 술이다. 잘못하면 큰일 난다"며 솔직한 반응을 보였다.
이어 제작진이 마지막 낮술이 언제였는지 묻자 한가인은 "대학교 때 술을 잘 마셔서 낮술이라기보다 밤새서 아침 11시, 12시까지 마신 적이 있다"며 과거 애주가였던 시절을 회상했다. 또한 "날라리셨냐"는 질문에는 "잠깐 한두 달 정도"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여친과 ‘영혼 결혼식’한 남편, 불륜일까..변호사 “혼인 성립 안 돼…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남편 어머님이 몇 분?”..한예슬, 결혼생활 스토리 드디어 푼다 (짠…
- 제시 '팬 폭행' A씨 연락처 안다..40억 집 매입·소속사 결별 후폭풍…
- "이혼 당했다"는 율희, 이혼 사유는 침묵.. 월 800 교육비 '유책 …
- 송지은, 박위♥ 휠체어 끌고 여행하다 오열 "우리가 함께 걷는 그림 떠올…
- 정석원, 생활고 고백 "♥백지영에 반지하 집 데려가, 차비도 없어"
- 박나래 "1일 사귄 전남친에 무시 당해"..'회삿돈 송금' 의혹에 남친썰…
- “박나래 주사이모=제2의 전청조..속눈썹 시술 담당자 출신”
- '나래바'에서 대체 뭘 하길래…걸그룹 소속사도 출입 막았다 "절대 가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