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열애하더니 드디어 결혼♥발표한 커플"경사"

조회 18,3232025. 4. 14.
김형중 이선아 PD와 결혼, 이선아 PD 이력 보니? '서울대 출신 엘리트'

가수 김형중은 이선아 PD와 결혼했다.

김형중과 이선아 PD는 SBS 라디오 프로그램 연출자와 출연자로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10년간 연애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형중과 이선아 PD는 10년 전 SBS ‘정지영의 스위트 뮤직’,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에 김형중이 게스트로 출연할 때 인연을 맺어 사랑을 키워왔다.

김형중이 이선아 PD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다가 첫눈에 반해 먼저 대시한 것으로 영화같은 러브스토리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선아PD는 서울대 사회복지학과 출신 재원으로, SBS '공형진의 씨네타운' '정지영의 스위트뮤직박스' 등을 연출한 실력있는 PD로 알려졌다.

김형중

가수 김형중은 1993년 테크노 밴드 E.O.S로 데뷔해 '넌 남이 아냐'를 발표하고 이후 감성 발라드 보컬리스트로 변신해 토이 '좋은 사람'부터 솔로곡 '그녀가 웃잖아' '그랬나봐' 등의 히트곡을 발매했다.

대한민국의 발라드 가수, 싱어송라이터이다. 좋은 사람(토이), 그녀가 웃잖아, 그랬나봐, 그대만을, 오늘의 운세, 옆자리, 좋은 길 등 히트곡도 꽤 있고 인지도도 높은 가수다.

21살이였던 1993년 E.O.S 데뷔, 1999년, 2001년 TOY 객원 보컬 참여 그리고 10주년을 맞이한 31살이였던 2003년 그랬나봐 솔로 데뷔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였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