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풍경이 한국에?” 감탄 쏟아지는 목장 여행지 베스트 2
단풍, 이렇게 즐겨보세요
10월 가족여행지
가을이 깊어지면 목장은 알록달록한 단풍과 푸른 초원이 어우러져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낸다.
넓은 들판을 가로지르는 바람과 목가적인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가을의 정취를 느끼기에 완벽한 여행지다.
올 가을, 평창의 대표 목장인 ‘대관령 하늘목장’과 ‘대관령 삼양라운드힐’에 방문해 보는 것은 어떨까. 자연 속 힐링을 찾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대관령 하늘목장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470-5에 위치한 ‘대관령 하늘목장’은 에버랜드의 15배 면적을 지닌 국내 최초의 자연순응형 체험목장이다.
정상에 도착하면 드넓은 초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데, 가슴이 탁 트이는 이 광경을 마주하면 자연의 웅장함에 설렘을 느끼게 될 것이다.
한편 하늘목장에는 300여 마리의 젖소와 200여 마리의 양, 염소, 말 등이 자유롭게 살아가고 있다.
관람객은 양과 염소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을 통해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다.
또 탁 트인 풍광을 배경으로 조성된 포토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도 있다.
울긋불긋 물든 단풍과 푸른 초원이 어우러진 목장의 풍경은 그야말로 압도적이다. 트레킹을 싫어하는 사람도 이 경관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걷게 될 것이다.
이번 10월, 대관령 하늘목장으로 떠나보자. 이곳은 단순한 목장 투어를 넘어 자연과의 깊은 교감을 선사할 것이다.
대관령 삼양라운드힐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꽃밭양지길 708-9에 위치한 ‘대관령 삼양라운드힐'(구 삼양목장)은 삼양식품이 운영하는 대규모 목장으로, 여의도 7.5배에 달하는 광활한 초원이 자리해 있다.
이곳의 단풍을 가장 쉽고 편하게 즐기는 방법은 셔틀버스로 해발 1,140m의 동해전망대에 오르는 것이다.
전망대에서는 울긋불긋한 단풍의 경관과 목가적인 풍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또 이곳에서는 원유로 갓 만든 아이스크림을 꼭 맛봐야 한다. 삼양라운드힐에서만 맛볼 수 있는 깊은 우유 맛이 이곳을 다시 찾게 할 것이다.
이번 가을, 대관령의 드넓은 목장에서 단풍과 청정자연이 빚어내는 황홀한 풍경을 만끽해 보자.
평창의 하늘목장과 삼양라운드힐은 진정한 여유와 힐링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