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빈과 이나영은 지난 2015년 결혼, 이듬해 12월 득남했습니다.

원빈·이나영 부부도 당했다…"금전 요구 절대 안 해" 무슨 일
원빈·이나영 소속사 이든나인은 2025년 5월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최근 당사 직원이라고 사칭하면서 식당 예약 및 고가의 주류 구매 선결제를 요청했다는 내용의 제보를 받았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당사 소속 직원들은 어떠한 경우에도 예약과 함께 선결제를 유도하는 금전적인 요구를 절대 하지 않는다”며 “의심되는 요구를 받으실 경우에는 절대 송금하거나 대응하지 마시고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를 부탁드린다”라고 공지했습니다.

2020년에는 배우 원빈과 이나영 측이 특정 종교 관련 루머에 강경 대응하겠다는 방침을 밝혔던 바 있습니다. 원빈과 이나영의 소속사 이든나인은 "최근 이든나인 소속 배우가 특정 종교와 관련되어 있다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라며 "이는 사실이 아님을 분명히 알려드립니다. 근거 없는 루머들이 무분별하게 양산 및 유포, 재생산되고 있는 현실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당사는 소속 배우의 명예를 보호하고,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실과 다른 루머 양성 및 유포, 악의적인 비방, 명예훼손과 관련한 게시물에 대해 강력히 대응할 예정이며,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법적 조치를 진행할 것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2025년 5월 배우 원빈은 광고로 근황을 전했는데요. 원빈은 지난 2010년 개봉된 영화 ‘아저씨’를 마지막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광고 프로모션이나 아내인 배우 이나영의 언급 이외에는 원빈의 근황이 공개되지 않고 있었습니다.

이 가운데 아정당이 공개한 사진에서 원빈은 여전히 뚜렷한 이목구비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오랜만에 근황 모습을 공개했음에도 변함없는 조각 같은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이나영 역시 2019년 3월 종영한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이후 4년간 공백기를 갖다가 2023년 5월 공개된 웨이브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로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왔습니다. 2024년 10월에는 한 브랜드 오픈 기념행사에 참석해 각선미를 강조한 하의실종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습니다.

한편, 원빈은 2015년 5월 배우 이나영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제목 및 내용을 무단 복제 및 모방하는 경우 모니터링 팀이 적극적 서칭하여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