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움직임 추적하는 벨킨 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 독킷
최근 SNS에는 댄스는 물론이고 움직이면서 촬영하는 다양한 영상들이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영상을 촬영하다 보면 처음 정해둔 프레임 밖으로 피사체가 나가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거나 피사체가 중앙이 아닌 양쪽 끝에 치우치게 되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바로 그런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 오토 트래킹 기능을 제공하는 독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 벨킨에서 이러한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이고, 맥세이프 기능을 가지고 있는 벨킨 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 독킷 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이 제품은 위 사진으로 볼 수 있는 것처럼 마치 무선 충전기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상단에 있는 부분에는 맥세이프가 적용되어 있으며, 15W 무선충전 기능도 지원합니다. 충전을 위한 케이블의 경우 1.5m 길이의 USB-C to USB-C 케이블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360도 포커스 트레킹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얼굴과 몸체, 움직임을 추적하며, 90도 자유로운 각도를 조절해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즉 댄스, 요리 등의 영상을 촬영할 때 사용자의 움직임을 자동으로 트래킹하면서 촬영해 줍니다. 앱의 경우 페이스타임은 물론이고 대부분의 화상 회의 앱과 호환 가능합니다.
이렇게 움직일 때 움직이는 소음이 영상에 담기지 않도록 조용하고 부드러운 모터 소음이 적용되어 있으며, 하단에 위치하고 있는 버튼을 이용해서 트레킹 기능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 연결 없이도 5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전원 연결이 불가능한 곳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벨킨 오토 트래킹 스탠드 프로 독킷 iOS와 완벽하게 연동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분들에게 특히 잘 맞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아이폰으로 페이스타임, 화상회의, 콘텐츠 제작을 할 때 오토 트래킹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