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령 “♥이주석, ‘사랑과 전쟁’ 찍으며 불편해 해” (‘퍼펙트 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령이 남편 이주석의 불륜남 이미지를 해명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이주석, 김희령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MC 이성미가 "김희령과 손잡고 다니냐"고 묻자 이주석은 "내가 스킨십하는 걸 좋아한다. 지금은 방송이라 마음 놓고 손잡을 수 있는데 평소엔 김희령이 잡지 않는다"고 말했다.
김희령은 "이주석이 '사랑과 전쟁'을 찍으면서 많이 불편해했다. 자신과 부딪히니까 힘들어했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 라이프’에는 이주석, 김희령 부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주석, 김희령 부부는 다정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MC 이성미가 “김희령과 손잡고 다니냐”고 묻자 이주석은 “내가 스킨십하는 걸 좋아한다. 지금은 방송이라 마음 놓고 손잡을 수 있는데 평소엔 김희령이 잡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랑과 전쟁’ 속 불륜남 이미지와 반대되는 스윗한 사랑꾼이라는 말에 이주석은 “어떤 사람은 그 인물 그대로 보는 경우가 있다. 연기는 연기일 뿐이다. 나와 연기는 별개”라고 했다.
김희령은 “이주석이 ‘사랑과 전쟁’을 찍으면서 많이 불편해했다. 자신과 부딪히니까 힘들어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퍼펙트 라이프’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세빈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상순♥’ 이효리, 터프팅 체험도 멋스럽게 - 스타투데이
- 지승현 “아내 ‘굿파트너’ 보면서 내 뒤통수 때려” - 스타투데이
- 곽튜브 2차 사과 “이나은에 내가 여행 제안, 잘못된 판단” - 스타투데이
- 봉준호 감독 ‘미키 17’ 베일 벗었다...예고편 보니 - 스타투데이
- ‘흑백요리사’ 군침이 싹 도네[양추리] - 스타투데이
- ‘아빠하고 나하고’ 함익병 “父 돈 이야기 나오면 밥상 엎어” - 스타투데이
- 신민아, 이젠 엔딩 여신 - 스타투데이
- ‘개소리’ 공찬, 꽃미남 알바생 변신 - 스타투데이
- 미 힙합 거물 퍼프 대디, 성매매 등 혐의로 기소 - 스타투데이
- ‘라스’ 박서진 “얼굴 성형에 1억 넘게 들여”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