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여행 계획 중이라면 꼭 가봐야 할 럭셔리 호텔 TOP 5

마리나 베이 샌즈 전경 / 사진=visitsingapore

현대적인 도시의 경이로움과 조용한 섬 휴양지에 이르기까지, 싱가포르 최고의 고급 호텔, 오래되고 새로운 호텔을 모았습니다.

1. 아티젠 싱가포르
아티젠 루프탑 가든 / 사진=timeout

◆ Artyzen Singapore

외부는 기하학적이며, 내부는 완전히 고급스러운, 아티젠 싱가포르는 자칭 '오아시스'라고 부릅니다. 이곳은 한때 빌라 마리라고 불리는 열대 정원 저택이었습니다. 2023년 11월 24일에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총 142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모두 발코니가 있고, 아치형 천장, 고급스러운 욕실을 갖추고 있고 각 스위트룸은 크고 조경된 테라스를 자랑합니다. 건물 꼭대기에는 옥상 정원이 있으며, 손님들은 20층 위의 열대 낙원으로 휩쓸려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이 건물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차드 로드 쇼핑지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최고의 전망을 위해, 25m의 캔틸레버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즐기세요.

2. 팬 퍼시픽 오차드
팬 퍼시픽 오차드 인피니티풀 / 사진=theaustralian

◆ Pan Pacific Orchard

팬 퍼시픽 오차드는 네 가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획기적인 건축물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네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 싱가포르의 다양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가 있는 각 숲과 해변, 정원 및 구름 구역에는 주제에 따른 장식과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포레스트 테라스’는 폭포와 조경된 연못이 있는 숲 같은 공간을 만듭니다. ’해변‘은 에메랄드 석호, 모래 해변가, 야자수 숲과 해안 식물을 자랑합니다.

‘큐레이팅 된 정원‘은 전망대와 물 조각으로 다음 섹션의 장면을 설정합니다. 23층에서 라이온 시티가 내려다보이는 ’클라우드 테라스‘에는 야외 이벤트 공간, 수영장 및 거울 천장이 있습니다.

총 347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은 자연 채광, 거대한 거실 기둥, 녹지로 가득 찬 거대한 열린 공간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광범위하고 상호 연결된 지속 가능한 시스템으로 싱가포르의 건축 및 건설 당국으로부터 그린 마크 플래티넘 등급을 수상한 이 호텔은 럭셔리 그 자체입니다.

3. 마리나 베이 샌즈
마리나 베이 샌즈 내부 / 사진=visitsingapore

◆ Marina Bay Sands

리조트가 2010년에 문을 열고 도시 국가의 스카이라인을 변화시킨 이후, 틀림없이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랜드마크입니다.

세 개의 타워 꼭대기에 있는 배 모양의 마리나 베이 샌즈에는 세계적 수준의 쇼핑, 식사 및 엔터테인먼트, 아트사이언스 박물관의 전시회, 세계에서 가장 큰 옥상 인피니티 풀, 57층에 있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나이트클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수백 개의 객실을 개조하여 다년간의 10억 달러 재투자 프로그램의 첫 번째 단계를 완료했습니다.

2,000개 이상의 객실의 리모델링과 업그레이드된 라운지, 새로운 프리미엄 레스토랑, 건강 및 웰빙 제공을 위한 네 번째 타워의 건물을 보게 될 것입니다. 새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편의 시설은 에너지를 절약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4. 래플스 싱가포르
래플스 싱가포르 외관 / 사진=visitsingapore

◆ Raffles Singapore

100년 이상 된 호텔로, 제2차 세계 대전에서 군인들에게 피난처를 제공했으며, 수년 동안 많은 매력적인 손님을 맞이했습니다. ‘러디어드 키플링’은 오랜 체류 기간 정글북을 썼다고 합니다.

그리고 1915년, 래플스 롱 바 바텐더 ‘Ngiam Tong Boon’은 진과 리큐어를 거품이 나는 분홍색, 파인애플 장식으로 과일 주스로 보이게 해 여성들이 공공장소에서 술을 마실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총 115개의 우아하게 꾸며진 객실에 머물면, 특히 전설적인 특전인 시그니처 버틀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인터컨티넨탈 싱가포르
인터컨티넨탈 싱가포르 외관 / 사진=lumchang

◆ InterContinental Singapore

2023년 인터컨티넨탈 싱가포르에 11개 이상의 상이 수여되었으며, 고급 식사와 비즈니스, 가족 친화성 및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의 우수성을 자랑합니다.

총 403개의 객실 호텔은 5성급 수준에서 다양한 요구를 전문적으로 충족시키며, 모두 페라나칸 감각을 갖추고 있습니다.

17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호텔은 중국 상인들이 말레이반도의 여성들에게 관심을 보이면서 언어, 음식, 생활 방식과 풍부한 페라나칸 문화의 시작을 가져왔다고 합니다.

1995년에 문을 연 이래, 이 호텔은 독특한 건축, 장식 및 식사를 통해 페라나칸의 영향을 기념하는 부기스 예술 및 문화 지구의 랜드마크가 되었습니다. 절묘한 직물과 가구, 예술과 유물 컬렉션이 인테리어 전체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다지역 유산 트레일을 따라 구불구불하고 주변 문화 지역을 탐방하는 2시간 도보 투어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