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비만 탈출해 말벅지에서 젓가락 각선미 갖춘 유명가수, 관리법
새롭게 태어난 루나의 행보에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특히 다이어트에 성공해 엄청난 맵시를 갖춰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룹 에프엑스(f(x)) 출신 루나는 최근 고전극 '햄릿'에 도전해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죠.
특히 무려 8kg 감량 소식을 전해 놀라움을 안긴 바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건강미 넘치면서 날씬한 체형이 단연 시선을 사로잡아요. 이는 루나가 데뷔 초 다소 튼튼한 하체가 콤플렉스라고 토로했던 시기와 비교하면 더욱 대비되는 부분이죠!
루나가 체 비만 탈출에 가장 효과를 본 방법으로는 '야구공 마사지'를 적극적으로 추천했습니다.
루나는 하루에 30분 정도 야구공으로 하체 림프관 부위들을 지압해줬다고 해요. 그러면서 직접 시범을 보이기도 했죠.
실제로 림프관에 노폐물이 많이 쌓이면 몸이 무거워지는 것은 물론 면역력 저하 등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게 전문가들의 주된 조언.
루나가 사용했던 야구공 또는 괄사 등의 도구로 림프관 마시지를 꾸준히 해주면 피로 해소와 노폐물 배출, 부기 제거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루나는 이 밖에도 다리 라인을 예쁘게 만들어주는 근막 테라피를 추천했습니다.
근막테라피란 우리 몸 곳곳에 포진된 근육을 싸고 있는 막인 근막을 풀어주는 관리를 말해요. 근막 중에서도 경추, 흉추, 요추로 이어지는 척추 안의 근막은 우리 몸 전체로 이어지는 심장과 같은 부위인데요.
이 근막이 잘못된 자세 등으로 인해 꼬여 문제가 발생합니다. 비유하자면 ‘정원에서 호수를 통해 물을 준다. 이 호수가 꼬이면 물이 흐르지 못한다. 하지만 이 꼬인 호수를 풀어주면 물이 다시 원활하게 흐른다’.
이와 같이 근막을 풀면 유기적으로 이어진 신체의 순환이 원활해지면서 통증이 없어지고 라인이 살아나는 것라고 해요.
또 루나의 식단이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아침'은 치즈, 달걀, '저녁'은 채소 위주 식단을 실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컴백 준비 기간에는 딸기, 토마토, 사과즙, 음식 섭취없이 레몬 녹차수만 마시며 버티기도 했고, 군살 제거를 위해 요가를 병행해 8kg을 감량에 성공했죠!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