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서태지와 아이들과 밀접한 인연…복면가수 정체에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1990년대 대중문화의 상징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린 '서태지와 아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동생 그룹이자 5세대 여자 아이돌의 선두주자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메인보컬 라미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언더 더 씨’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1990년대 대중문화의 상징이자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린 ‘서태지와 아이들’과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눈에 띄는 힙한 그루브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어 이 복면 가수가 1세대 힙합 아이돌인 서태지와 아이들과 밀접한 인연이 있는 것으로 밝혀져 모두가 놀랐다는 후문.
한편, YG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블랙핑크 동생 그룹이자 5세대 여자 아이돌의 선두주자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메인보컬 라미로 추리된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무대가 끝나자 귓가를 사로잡는 매력적인 음색에 판정단의 칭찬 세례가 이어진다. 이에 여러 판정단이 입을 모아 이 복면 가수의 정체를 베이비몬스터의 메인보컬로 활약 중인 라미로 추리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걸출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는 마성의 명품 보컬 하동균의 음색을 지닌 실력자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녹화장을 가득 메우는 깊은 울림에 모두가 여운에 빠져든다. 이어 고영배가 “고음 부분에서 하동균 씨가 떠올랐다”라며 상당한 실력자가 등장했음을 예고한다.
232대 가왕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듀엣곡 대결은 내일(6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괴물 신인' 미야오 멤버, '복면가왕' 복면 가수로 등장?
- '다 컸는데' 지조 "'복면가왕' 이후 1년만의 섭외, '생로병사' '파묘'까지 내 인생 모두 방송으로"
- '복면가왕' 에녹 "부모님 위해 트로트 도전…효도 다 했다고 하셔"
- 이적, '복면가왕'서 방송 최초 신곡 무대 공개…1위 공약은?
- DK(디셈버) "처음으로 눈물…어떻게 이런 무대를" 감동(복면가왕)
- '복면가왕' 동굴 목소리=에녹…'늘 그대'→'잔향' 감성 가득 무대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