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김풍→김구라, 총 모금액 927만 6천원 달성 [★밤TView]

문솔 인턴기자 2019. 4. 5. 23: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풍에서 김구라까지 총 모금액 927만 6천원을 달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풍, 정형돈, 김구라, 강부자의 방송이 공개됐다.

정형돈은 '마리텔'의 모르모트 PD를 소환했고 김동현에게 배운 기술로 시원하게 쓰러뜨렸다.

김구라 방송의 게스트 국회의원 박지원은 북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솔 인턴기자]
/사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화면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풍에서 김구라까지 총 모금액 927만 6천원을 달성했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 김풍, 정형돈, 김구라, 강부자의 방송이 공개됐다.

김풍은 '에그인헬'이라고 토마토에 푹 빠진 달걀 요리의 푸드아트를 선보였다. 김풍은 비트가 빨간 색깔을 기가 막히게 낸다며 지옥을 표현하기 위해 비트를 썰었다. 도마의 비트즙을 닦아내는 김풍에 시청자들은 "김풍을 현행범으로 체포한다"고 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김풍은 삶은 달걀에 비트로 균열을 만들었다. 또 윗 부분을 살짝 파고 올리브를 꽂아 리얼한 눈 모형을 만들었다. 옆 방에서 방송하고 있던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는 음식을 맛보러 왔고 눈알 맛집이라며 연신 맛있다고 말했다.

/사진=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화면

정형돈은 김동현과 조남진에게 주짓수 기술을 배우는 방송을 펼쳤다. 정형돈은 윗옷을 벗고 조남진에게 덤볐다. 이에 조남진은 "과감하게 나도 양손으로 조르면 된다"고 방어했지만 정형돈은 버티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계속되는 주짓수 기술에 정형돈의 생리현상이 터졌고 "자꾸 장을 누르니까"라고 설명했다.

정형돈은 시청자들에게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주짓수 기술을 알려주겠다고 호언했다. 정형돈은 '마리텔'의 모르모트 PD를 소환했고 김동현에게 배운 기술로 시원하게 쓰러뜨렸다. 그러나 계속되는 김동현의 어설픈 시범에 시청자들은 "주짓수가 아니라 주작수"라 표현했다.

김구라 방송의 게스트 국회의원 박지원은 북한 음식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시청자는 평양냉면이 물맛이라던데 정말 맛있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지원은 "맛있다. 냉면 두 그릇을 먹었다"고 답했다. 박지원은 김구라가 ASMR을 보여달라 하자 "우리 때는 먹을 때 소리 내서 먹으면 안됐는데"라며 차진 ASMR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총 모금액은 927만 6천 원이었다.

[관련기사]☞제2의 정준영 단톡방 멤버, 배우 신모씨는 누구?이정재♥임세령, 홍콩에서 정우성과..하늘로 간 장군의 아들..이일재 폐암 투병 끝에황하나, 결국 병원서 체포..밝혀질 배후는?열애설 아니라던 현빈·손예진 결국은...
문솔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