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지혜 "과거 낙태 수술" 고백..전 남친 이영호 해명글

2019. 2. 19. 07: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류지혜는 19일아프리카 BJ남순 방송에 출연해 이같이 밝혔다.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인 류지혜는 과거 19살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이름을 날렸다.

2009년에 방송된 KBS 2TV '스타 골든벨'에 출연한 류지혜는 MC 전현무 아나운서의 "레이싱계의 소녀시대, 최연소 레이싱 모델"이라는 화려한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레이싱모델 겸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류지혜는 19일아프리카 BJ남순 방송에 출연해 이같이 밝혔다.

류지혜의 발언이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인방갤)에서 논란이 되자 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방송을 통해 “8년 전에 사귄 것은 맞지만 임신 확인도 못했고 낙태했다고 통보만 받았다”고 본인의 입장을 정리했다.

인방갤에서는 이영호의 무책임한 행동을 비난하는가 하면 류지혜가 만취해서 실언을 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류지혜와 이영호 모두 아프리카TV에서 개인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1989년생으로 올해 31살인 류지혜는 과거 19살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이름을 날렸다.

2009년에 방송된 KBS 2TV ‘스타 골든벨’에 출연한 류지혜는 MC 전현무 아나운서의 “레이싱계의 소녀시대, 최연소 레이싱 모델”이라는 화려한 소개와 함께 등장했다. 류지혜는 “실제 (소녀시대) 태연씨와 나이가 19살로 똑같다”고 자기소개를 했다.

당시 방송에서 MC 전현무와 김제동이 “대한민국 1%의 명품몸매라는 말을 들었다”고 말하자 류지혜는 “S본부의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전신 스캔을 했는데 그렇게 말씀해주셨다”고 밝혀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류지혜는 지난 2008년 80대1의 경쟁률을 뚫고 19살 나이로 레이싱모델에 발탁됐으며 2009년에는 서울 모터쇼에 메인 모델로 참여해 사람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변신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