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D-2" 트와이스 지효, 별 박힌 듯 초롱 눈빛에 심쿵[SNS★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지효는 5월 2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2일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반짝이는 홀터넥 의상을 입은 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지효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지연주 기자]
그룹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지효는 5월 23일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2일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반짝이는 홀터넥 의상을 입은 지효의 모습이 담겼다. 지효는 카메라를 향해 미소짓고 있다. 지효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귀여워", "진짜 예쁘다", "얼른 보고 싶어"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지연주 playing@
▶[단독]이병헌-이민정 부부 美 LA에 20억대 고급 주택 구입 ▶대장놀이 맛들인 여배우 E, 내로남불 미쳤어 [여의도 휴지통] ▶쇼킹한 공항패션 B양, 사진기자들 물먹이는 갑질도 가지가지 [여의도 휴지통] ▶루나, 하와이 보다 뜨거운 비키니 몸매 ‘요염한 포즈까지’[SNS★컷] ▶‘그것이 알고싶다’ 최성희 부부 실종 3년, 송환 거부 노르웨이 여인 미스터리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