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2회 남은 '어비스', 박보영 리즈시절 되찾나..'비장미' 법정등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월화극 '어비스:영혼소생구슬(이하 어비스)' 박보영이 리즈시절을 되찾았다.
'어비스' 측은 23일 새 국면을 맞은 박보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보영은 비장한 표정으로 법정에 선 모습이다.
깔끔하게 머리카락을 빗어 넘기고 입을 꾹 다문 채 상대의 의중을 꿰뚫는 강렬한 눈빛을 보이는 박보영의 모습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것이라 관심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tvN 월화극 '어비스:영혼소생구슬(이하 어비스)' 박보영이 리즈시절을 되찾았다.
'어비스' 측은 23일 새 국면을 맞은 박보영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박보영은 비장한 표정으로 법정에 선 모습이다. 깔끔하게 머리카락을 빗어 넘기고 입을 꾹 다문 채 상대의 의중을 꿰뚫는 강렬한 눈빛을 보이는 박보영의 모습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것이라 관심을 끈다. 의뢰인의 소소한 정보를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 서류를 꼼꼼하게 체크하는 모습에서는 수단과 방법 가리지 않는 승소율 100% 변호사의 포스가 느껴진다. 이에 박보영이 자신의 리즈시절을 되찾은 것인지 관심이 쏠렸다.
제작진은 "단 2회 남은 방송에서 박보영의 심도 깊은 감정 연기가 제대로 폭발할 예정이다. 극중 운명의 변곡점을 맞은 고세연(박보영)의 극적 변화를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어비스'는 종영까지 단 두회만을 앞두고 있다. 지난 14회에서는 서천식(이대연)과 서지욱(권수현)의 가짜 부자관계를 다룬 찌라시 유포와 오영철(이성재)와 권수현의 커넥션을 입증한 고세연의 빅피처가 공개되며 몰입을 높였다. '최후의 빌런' 권수현을 처절하게 몰락시킬 고세연의 일격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어비스' 15회는 24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가비, 과감한 비키니 상의 탈의..손으로 간신히 가린 노출
- 추사랑 하와이 집 매매가 72억..매달 관리비만 300만원
- 허경환♥김가영, 실제 데이트 현장 포착 '밀착 데이트'
- 빅뱅 탑, 한서희에 먼저 접근→만남.. 새벽에도..
- "2천만 원→20억"..현진영, 100배 오른 집 시세차익에 '씁쓸'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