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4년차 김원희 "자녀 없는 이유? 말 할 기회가 없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원희가 결혼 14년간 자녀를 갖지 않은 이유를 고백한다.
5일과 6일 양일간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설 파일럿 예능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에서는 김원희가 출연한다.
김원희는 지난 2005년 결혼해 올해로 결혼 14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현재까지 슬하에 자녀가 없다.
김원희 남편은 두 살 연상의 사진작가로 두 사람은 연애 15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방송인 김원희가 결혼 14년간 자녀를 갖지 않은 이유를 고백한다.
5일과 6일 양일간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설 파일럿 예능 '요즘 가족 : 조카면 족하다?'에서는 김원희가 출연한다.
김원희는 지난 2005년 결혼해 올해로 결혼 14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현재까지 슬하에 자녀가 없다. 김원희 남편은 두 살 연상의 사진작가로 두 사람은 연애 15년 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김원희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그동안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했지만 말 할 기회가 없었다. 주변에서도 조심스러운 마음에 물어보지 않더라. 그래서 더욱 말 할 기회가 없었다"며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이날 녹화에서 조카와 함께 방송을 하게 된 소회를 밝히며 자녀에 대한 자신의 속내를 조심스럽게 전해 그동안 속앓이 했던 사연에 관심을 모았다.
가족 예능 '조카면 족하다?'는 '요즘 가족'의 다양한 삶을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으로, 가족구성원 중 '이모·삼촌·고모'와 '조카'의 관계에 집중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SBS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영장서 과감한 뒤태 몸매 뽐낸 日 톱모델
- 샤이니 키, 방송서 공개된 청담동 집 보니..
- 2019년 열일하는 '황금돼지띠' 스타는 누구
- '비키니 여신' 전혜빈의 아찔한 한복 인사
- "강정호 2019년, 13홈런·48타점·WAR 1.9"
- [단독] 추신수 "트레이드? 그만한 가치 있나"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