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이특 "이선빈, 김종국 있어 편하게 녹화" 이광수 간접언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특이 이선빈의 '너목보6' 녹화 당시를 회상했다.
1월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이하 '너목보6')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어 이특은 "김종국 씨가 든든하게 계셔서 이선빈 씨가 녹화를 편하게 할 수 있었다"고 살짝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설을 언급한 뒤 "좋은 녹화가 나와서 시즌6뿐만 아니라 장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예은 기자]
이특이 이선빈의 '너목보6' 녹화 당시를 회상했다.
1월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Mnet 새 예능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이하 '너목보6')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유세윤은 첫회 녹화에 대해 “굉장히 재밌다. 황치열 씨, 이선빈 씨. 굉장히 핫한 두 분인데 저희 '너목보' 출신의 두 분이라 굉장히 재밌다. 첫 회이니만큼 조금씩 변화된 코너 구성이 완벽하게 맞아들어가는 모습을 보면서 전율을 느꼈다. 제작진한테 전율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이특은 “김종국 씨가 든든하게 계셔서 이선빈 씨가 녹화를 편하게 할 수 있었다”고 살짝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설을 언급한 뒤 “좋은 녹화가 나와서 시즌6뿐만 아니라 장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선빈과 이광수는 2018년 마지막 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김종국은 이광수와 SBS ‘런닝맨’을 통해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로 18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김예은 kimmm@
▶나경원 의원 “워너원 암표 1090만원에 거래, 개탄 금치 못해” ▶‘야간개장’ 세븐, ♥이다해 손길 의심되는 집 주방 공개[결정적장면] ▶수현 월드스타급 8등신 수영복 몸매, 몰디브해변 비키니 셀카 [SNS★컷] ▶조민희 딸 권영하, 청순 미모+우월 비키니 몸매 ‘엄친딸’[SNS★컷] ▶‘동상이몽2’ 안현모♥라이머 신혼집 공개, 2미터 침대 깜짝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