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딕트 컴버배치 출연 '커렌트 워', 재촬영 완료..3월 국내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영화 '커렌트 워'가 국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 분)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으로, 최근 재촬영을 완료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커런트 워'는 최근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의기투합해 영화의 완성도를 위한 재촬영을 일부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하는 영화 '커렌트 워'가 국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끝냈다.
'커런트 워'는 1093개 특허를 가진 누구나 아는 천재 발명가이자 아무도 몰랐던 쇼맨십 천재 '에디슨'(베네딕트 컴버배치 분)의 일생일대 가장 치열했던 빛의 전쟁을 담은 작품으로, 최근 재촬영을 완료하고 개봉을 앞두고 있다.
'셜록' 시리즈부터 마블의 히어로 무비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일명 '천재 전문배우'로 등극한 컴버배치가 천재 발명가 '에디슨'역을 맡아 영화 개봉 전부터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마이클 섀넌, 니콜라스 홀트, 톰 홀랜드 등 한 영화에서 보기 힘든 할리우드 최고의 스타 군단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영화 '나와 친구, 그리고 죽어가는 소녀'를 통해 2015년 선댄스 영화제 대상과 관객상을 석권한 알폰소 고메즈-레존 감독과 '신세계', '아가씨' 등 국내뿐만 아니라 '스토커', '그것'으로 할리우드까지 사로잡은 정정훈 촬영감독이 참여해 스타일리시하고 세련된 영상미까지 더하며 역대급 작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커런트 워'는 최근 제작진과 배우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의기투합해 영화의 완성도를 위한 재촬영을 일부 진행했다. 특히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영화에 대한 애정과 알폰소 고메즈-레존 감독의 열의가 만나 많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다시 촬영에 들어갈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커런트 워' 촬영 전부터 에디슨이라는 위인과 업적에 대해 큰 관심이 있었고, 시나리오를 받자마자 "시나리오의 첫 장면부터 넋이 나갔다"며 영화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커렌트 워'는 3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 l 우성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J 소다 "유명인에게 성희롱 당했다" 폭로
- '핵인싸' 박주호, 친한 축구선수들 보니..
- 유아, 레깅스 뒤태 포착 '몸매 이 정도였어?'
- 서리나, SNS에 상의 탈의 사진 공개 '파격'
- 몸 푼 손흥민, 바레인 수비 토트넘처럼 뚫는다
- 한고은, 미모의 여동생 공개 '연예인 아냐?'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