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EXID 솔지 "고음 비법은 물건집기"[오늘TV]

뉴스엔 2019. 4. 17.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XID 메인보컬 솔지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특별한 고음 비법을 공개했다.

4월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뮤지컬계 레전드 카이와 손준호, 그리고 그룹 EXID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솔지가 출연해 퀴즈 정복에 나섰다.

특히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솔지는 MBC '복면가왕'에서 초대 가왕을 비롯해 첫 장기 집권 가왕을 하며 그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EXID 메인보컬 솔지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해 특별한 고음 비법을 공개했다.

4월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뮤지컬계 레전드 카이와 손준호, 그리고 그룹 EXID의 메인보컬이자 리더를 맡고 있는 솔지가 출연해 퀴즈 정복에 나섰다.

2012년 데뷔한 그룹 EXID는 2014년 발표한 ‘위아래’가 역사적인 역주행을 하며 크게 주목받았다. 특히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리더인 솔지는 MBC '복면가왕'에서 초대 가왕을 비롯해 첫 장기 집권 가왕을 하며 그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솔지의 출연에 누구보다 모델 한현민은 들뜨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는데. 그는 "솔지라는 이름의 유래까지 안다. 솔로몬의 지혜라는 뜻"이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MC 김용만이 "EXID에서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 누구냐"고 묻자, 한현민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대답을 회피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이어 솔지는 시원시원한 고음의 비법을 묻는 말에 "물건을 집는 것"이라며 독특한 방법을 소개해 의문을 자아냈다. 그녀는 “고음을 올릴 때 몸을 숙이면 중심이 내려가기 때문에 고음을 내기가 쉽다”고 설명했다. 이에 평소 노래를 잘하고 싶었던(?) 한현민이 비법을 전수받은 뒤 놀라운 고음(?)을 뽐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대한외국인 팀에는 시티팝 장르의 노래로 데뷔한 일본 출신 K-POP 가수 유키카를 영입, 전력을 보강하여 한국인 팀의 우승을 막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다. (사진=MBC에브리원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문가비, 수영복 터질 듯한 글래머 몸매 ‘육덕 허벅지에 눈길’[SNS★컷]‘마약 혐의’ 구속 황하나 매번 바뀌는 옷차림 논란, 패션쇼 착각할 뻔‘F컵 글래머’ 정다연, 서양인도 울고 갈 비현실적 비키니 몸매 ‘승무원 출신’ 정유승 비키니 화보, 34-25-36 반전 글래머 몸매‘애들 생각’ 이윤성♥홍지호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