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샘-권미르-최정은, 실제로는 친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샘(왼쪽부터), 권미르, 최정은이 22일 오후 인천 재능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JEI재능TV 초관심드라마 '댄스넘버피프틴(Dance No.15)'(연출 지민욱, 강소은) 팬미팅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댄스넘버피프틴'은 도이진(최정은 분)이 몸 담아온 댄스 동아리 어빌리티가 학교 대표 선발전에서 교내 경쟁 팀인 비욘드A를 이기지 못하면 동아리가 해체 위기 소식을 접한 후 고군분투하는 15살 중학생들의 댄스 열정을 담은 댄스 소재 10대 웹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천샘(왼쪽부터), 권미르, 최정은이 22일 오후 인천 재능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JEI재능TV 초관심드라마 '댄스넘버피프틴(Dance No.15)‘(연출 지민욱, 강소은) 팬미팅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댄스넘버피프틴'은 도이진(최정은 분)이 몸 담아온 댄스 동아리 어빌리티가 학교 대표 선발전에서 교내 경쟁 팀인 비욘드A를 이기지 못하면 동아리가 해체 위기 소식을 접한 후 고군분투하는 15살 중학생들의 댄스 열정을 담은 댄스 소재 10대 웹드라마다. 아역 배우 최정은, 권미르, 천샘, 박지유, 조연우 등이 출연한다. 2019.6.22/뉴스1
rnjs337@news1.kr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