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신규 테마 '독일 레스토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독일 레스토랑'을 29일 공개했다.
'독일 레스토랑'은 '학센', '슈니첼' 등 정통 독일 요리를 비롯해 곁들여 즐기기 좋은 '맥주'와 '흑맥주' 등의 서브 레시피를 선보인다.
여기에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매지션 루디'가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조이맥스(대표 이길형)는 모바일 캐주얼게임 '마이리틀셰프'에 신규 테마 '독일 레스토랑'을 29일 공개했다.
‘독일 레스토랑’은 ‘학센’, ‘슈니첼’ 등 정통 독일 요리를 비롯해 곁들여 즐기기 좋은 ‘맥주’와 ‘흑맥주’ 등의 서브 레시피를 선보인다.
여기에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신만의 레스토랑을 꾸밀 수 있다. 이용자는 이번 테마에 어울리는 발렌타인데이 의상과 인형을 뷰티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매지션 루디’가 등장했다. '매지션 루디'는 자신의 대기 시간에 따라 주변 손님의 대기 시간을 증가시키거나 5초 동안 주문한 음식의 레시피를 보이지 않게 만드는 능력을 지녔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세계 셰프 대회 개최
- 조이맥스,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 출시
- 新모바일 게임, 장르 다변화로 틈새 노려
- 조이맥스, 새해 신작 출시와 글로벌 공략 박차
- AI PC 확산 본격화... 새해도 GPU·NPU 성능 경쟁 예고
- "쿠팡 용의자, 성인용품 주문내역까지 협박에 활용"
- 시간 줄이고 비용 절감…AI 입은 완성차 공장 'SDF' 시대 온다
- [유미's 픽] "주사위는 던져졌다"…국대 AI 첫 탈락자, 1차 발표회서 판가름?
- '실리콘투 모델'을 국가 유통 인프라로 스케일업하자
- 타이거 리서치 "2026 디지털자산 시장, 기관 자금 흐름과사업 지속성이 주요 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