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00원 신메뉴가 3800원"..맥딜리버리 서버 다운에 이용자 '부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맥도날드가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 출시를 기념해 16일 오후 3시부터 반값 할인에 나서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맥도날드에 따르면 3가지 종류의 양파가 들어간 시그니처 버거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오는 1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론칭 하루 전인 이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맥딜리버리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트리플 어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반값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맥도날드에 따르면 3가지 종류의 양파가 들어간 시그니처 버거 신제품 ‘트리플 어니언 버거’를 오는 17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론칭 하루 전인 이날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맥딜리버리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트리플 어니언 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반값에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다만 1만원 이상 배달이 가능하기 때문에 트리플 어니언버거만 주문한다면 3개 이상 구입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맥도날드 이벤트에서도 접속이 원활하지 않은 서버 오류가 발생하면서 네티즌들의 불만도 쏟아지고 있다. 이벤트 직후 사이트는 계속 불안정한 상황을 이어가며 접속이 불가한 상황까지 연출됐다.
맥딜리버리 사이트에 접속해 온라인 주문하기를 누르면 “Service Unavailable(서비스 이용 불가)‘문구가 뜨면서 ”이 서비스는 일시적으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시도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뜬다. 이에 네티즌들은 “맥딜리버리 서버가 터졌다”, “주문하려고 몇번을 시도해봐도 맥딜리버리 페이지가 마비됐다”, “나만 맥딜리버리 접속이 안 되는 건가?” 등 다양한 반응을 올리면서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김경훈기자 styxx@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홍수에 생태계 파괴까지..백두산 화산폭발 시 진짜 재앙 덮친다
- "대전 대정동 산불 1시간50분 만에 잡았다"..다행히 인명·가옥 피해 없어(종합)
- "흥행 새역사 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예매..실패 없는 '꿀팁' 공개
- 박유천 17일 경찰 출석.."마약 안 했다" 호소에도 자택 압수수색(종합)
- 장희진 열애..훈남 사업가와의 만남 쿨하게 인정한 뒤 쏟아진 댓글
- [단독]사업 통과율 90%..정부, 지자체 복지 '프리패스'
- 채권단 "1조" 시장선 "최대 4,300억"..아시아나 몸값 '동상이몽'
- '노트르담 재건' 기부 행렬..佛명품기업들 수억유로 쾌척
- "일하는 70대도 보험료 내라"..日 연금개혁 속도
- [단독] 회생법원 "파산선고 받아도 직업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