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채무 논란' 강현석 매니저 광고 삭제..이승윤 무슨 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가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삭제했다.
KB국민카드는 지난 4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 캠페인에 배우 박서준, 가수 크러쉬, 배우 김혜윤,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을 모델로 기용했다.
하지만 강현석이 채무 논란에 휩싸이면서 KB국민카드 측은 6월 26일 그와 이승윤이 출연하는 영상을 삭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KB국민카드가 이승윤과 그의 매니저 강현석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을 삭제했다. 최근 불거진 강현석의 채무 논란 때문이다.
KB국민카드는 지난 4월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 캠페인에 배우 박서준, 가수 크러쉬, 배우 김혜윤,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 뷰티 크리에이터 씬님을 모델로 기용했다. 해당 영상은 방영 19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한 조회수 6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하지만 강현석이 채무 논란에 휩싸이면서 KB국민카드 측은 6월 26일 그와 이승윤이 출연하는 영상을 삭제했다. NG 등이 담긴 광고 비하인드 영상 역시 삭제된 상태. 매니저의 논란으로 기업은 물론, 이승윤까지 피해를 입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이승윤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매니저 강현석 씨가 5년 전 지인에게 약 60만 원의 금액을 빌리고 갚는 과정에서 적절하지 못한 태도로 지인의 마음에 상처를 입힌 내용이 한 게시판에서 피해 당사자를 통해 밝혀졌습니다. 이를 접하고 실망하셨을 모든 분들께 먼저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고 밝혔다.
이어 "강현석 씨는 해당 내용에 대해 인정하고 진심으로 반성하고 있으며 피해 당사자에게 직접 만나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 오랜 시간 불편함을 느꼈을 당사자의 마음이 풀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사과했다. 강현석 역시 SNS를 통해 사과문을 남겼다.(사진=KB국민카드 유튜브 캡처)
뉴스엔 김명미 mms2@
▶청순 여배우 G, 청춘스타들과 염문 지긋지긋…중견 H와 밀회 [여의도 휴지통] ▶셀럽 E, 유명 야구선수 여친인 후배 폭행 후 성형 왜? 뒷말 무성 [여의도 휴지통] ▶킴 카다시안, 육덕 몸매로 더 아찔한 끈 수영복 자태[파파라치컷] ▶“월 한도 6억원” 패리스 힐튼, 세계 10대 VVIP 블랙카드 공개(우리집에 왜왔니) ▶‘최연소 억만장자’ 카일리 제너, 헉 소리나는 섹시 비키니 몸매[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