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석, 과거 김혜수와 '수중 키스신' 재조명.."나한테는 아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보석이 과거 김혜수와의 수중 키스신을 언급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정보석, 윤유선, 오현경 등이 출연했다.
이어 정보석의 전성기 시절이 공개되며 과거 김혜수와했던 드라마 속 수중 키스신 장면도 언급됐다.
이를 본 오현경은 "원 없으시겠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정보석은 "혜수가 고등학교 때 같이 작품을 했다. 혜수는 나에게 아기다"라고 인연을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배우 정보석, 윤유선, 오현경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 김희철은 ‘전설의 꽃미남 계보’라며 “신성일, 정보석, 장동건, 막내 김희철까지 유명하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정보석은 “80년대 내 얼굴은 미남형이 아니었다”며 “그때 미남형은 최재성, 손창민 같은 친구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정보석의 전성기 시절이 공개되며 과거 김혜수와했던 드라마 속 수중 키스신 장면도 언급됐다.
이를 본 오현경은 “원 없으시겠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고, 정보석은 “혜수가 고등학교 때 같이 작품을 했다. 혜수는 나에게 아기다”라고 인연을 소개했다.
또한 정보석은 당시 힘겹게 체중 조절을 하던 김혜수를 떠올리며 “내가 데리고 다니면서 먹게 했다. (김혜수의 어머니로부터) 원망도 많이 들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서희, 류준열 외모 조롱? 악의 없었다 사과
- [세계관 품은 K팝]BTS 흔적을 찾아라 '세계가 들썩'
- '왕남' 이세영 "폰 배경화면, 더 이상 여진구 아냐"(인터뷰)
- '킬빌' 치타·양동근, 3·1운동 100주년 기념 콜라보 신곡 발매
- 트와이스, '#TWICE2' 로 日 오리콘 데일리 앨범차트 정상
- 이종석, 오늘(8일) 사회복무요원 대체 복무 시작
- 아이유·진서연, 에픽하이 '술이 달다' 뮤비 출연
- [세계관 품은 K팝]①영화계 '마블'과 닮은 K팝의 글로벌 공략
- [세계관 품은 K팝]②K팝의 세계관 누가 만들까? A&R 주역 정병기(인터뷰)
- [세계관 품은 K팝]④'모범사례' MCU의 영화 속 세계관 확장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