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유우와 결혼' 야마사토 료타 누구?..일본 추남 개그맨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와 결혼한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가 화제다.
5일 일본 매체 스포츠호치는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일본에서 개그맨, 배우, 성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야마사토 료타는 2003년 야마자키 시즈요와 개그 콤비 난카이 캔디즈를 결성해 인기를 끌었다.
한편 야마사토 모토와 함께 난카이 캔디즈로 활동하고 있는 야마자키 시즈요는 2006년 영화 '훌라걸즈'를 통해 아오이 유우와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일본배우 아오이 유우와 결혼한 개그맨 야마사토 료타가 화제다.
5일 일본 매체 스포츠호치는 "아오이 유우와 야마사토 료타가 이미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밝혔다.
야마사토 료타는 1977년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다. 1985년 생인 아오이 유우와는 9살 차이가 난다.
일본에서 개그맨, 배우, 성우 등 다방면으로 활동 중인 야마사토 료타는 2003년 야마자키 시즈요와 개그 콤비 난카이 캔디즈를 결성해 인기를 끌었다. 이후 그는 일본 추남 개그맨 순위에서 3년 동안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최근 넷플릭스 '테라스 하우스'에 패널로 출연하는 등 16개 프로그램에서 고정으로 활약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그룹 빅뱅의 짝퉁 그룹 피그뱅의 멤버로 알려졌다. 피그뱅은 빅뱅의 뮤직비디오와 포스터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해 활동했다. 또한 피그뱅은 빅뱅의 공식 서포터로 활동해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야마사토 모토와 함께 난카이 캔디즈로 활동하고 있는 야마자키 시즈요는 2006년 영화 '훌라걸즈'를 통해 아오이 유우와 인연을 맺었다. 야마자키 시즈요가 두 사람을 만나게 된 오작교 역할을 한 상황이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인턴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