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신하균X오정세까지 출격, 웃음 보장 확실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한직업'이 새해 극한 웃음을 터뜨릴 각오다.
1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그들의 아지트 맞은편 치킨집에서 잠복근무를 하던 마약반 5인방은 가게를 내놓았다는 치킨집 사장의 말에 가게 인수를 추진하며 전무후무한 위장창업 수사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극한직업'이 새해 극한 웃음을 터뜨릴 각오다.
1월 2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극한직업'(감독 이병헌)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창업한 ‘마약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수사극이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는 컨테이너 위로 고개를 빼꼼 내밀고 잠복 중인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까지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늘 위로 펼쳐진 ‘닭을 잡을 것인가 범인을 잡을 것인가’라는 카피는 이제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위장창업 수사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치킨장사와 잠복근무 사이에서 고군분투하는 마약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웃음과 깊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함께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유명한 오페라곡 ‘울게 하소서’(Lascia ch’io pianga)가 구슬프게 흐르는 가운데, 치킨장사의 고충을 털어 놓는 마약반 멤버들과 이들을 보고 어이없어 하는 ‘영호’(이동휘)의 모습이 대조를 이루며 시작된다.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그들의 아지트 맞은편 치킨집에서 잠복근무를 하던 마약반 5인방은 가게를 내놓았다는 치킨집 사장의 말에 가게 인수를 추진하며 전무후무한 위장창업 수사에 돌입한다. 그러나 ‘마형사’의 숨겨진 절대미각으로 치킨집이 뜻밖의 대박을 터뜨리며 수사는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흐른다.
마약반이 치킨장사로 위장창업을 하면서까지 미치도록 잡고 싶어하는 인물의 정체가 드러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보급형 뽕의 시대, 내가 다 만들어 놨거든?”이라고 포부를 밝히며 등장하는 마약업자 ‘이무배’(신하균 분)와 그와 쌍벽을 이루는 악당 ‘테드창’(오정세 분)은 구타유발 악당 콤비로 영화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 마지막으로 “우리가 잡아야 돼”라며 형사의 모습으로 비장하게 등장하는 마약반 5인방의 모습은 이들이 과연 ‘이무배’를 잡을 수 있을지, 기상천외한 위장창업 수사의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영화 '극한직업'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1월 23일 개봉.(사진=영화 포스터, 예고편 캡처)
뉴스엔 배효주 hyo@
▶더 보헤미안스 측 “로저 테일러 입국 안했다, 공연설 오보”(공식입장) ▶임산부 흉내까지..설리, 파격 홈파티 지적에 “내가 왜?” 반문 ▶킴 카다시안, 대리모 임신할 동안..비키니 화보 찍는 중[파파라치컷] ▶안하무인 ‘골목식당’ 피자집 사장 건물주설에 네티즌 갑론을박 ▶이사강 아찔 몸매, 끈 비키니에 배꼽 피어싱까지 ‘론 반할만’[SNS★컷]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