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박보검 닮은꼴 김현우 인턴의 반전 매력[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멘토 변호사와 멘티 인턴의 매칭이 시작된다.
4월 20일 방송되는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에서는 두 번째 출근에 나선 인턴 8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멘토 변호사와의 식사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밴 매너를 보여주는 김현우 인턴의 모습에 응원단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멘토 변호사의 배정과 두 번째 과제를 받고 더욱 치열해진 인턴들의 열띤 경쟁의 모습은 20일 오후 11시 채널A '굿피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멘토 변호사와 멘티 인턴의 매칭이 시작된다.
4월 20일 방송되는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에서는 두 번째 출근에 나선 인턴 8인의 모습이 공개된다.
‘굿피플’은 꿈의 로펌에서 한 달간 치열하게 인턴 생활을 하는 로스쿨 학생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인턴들에게는 한 달 간 지도를 해줄 멘토 변호사가 배정된다. 4명의 멘토 변호사들은 본인의 멘티들과 첫 식사 자리를 가지며 4인 4색의 매력을 드러낸다.
면접 때부터 ‘톰과 제리’ 케미를 보였던 인턴과 변호사가 멘티-멘토로 이어지자 스튜디오가 술렁인다.
한편, 배우 박보검을 닮은 외모로 눈길을 끌었던 김현우 인턴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멘토 변호사와의 식사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밴 매너를 보여주는 김현우 인턴의 모습에 응원단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멘토 변호사의 배정과 두 번째 과제를 받고 더욱 치열해진 인턴들의 열띤 경쟁의 모습은 20일 오후 11시 채널A ‘굿피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그것이 알고 싶다’ 파리 한인교회 송 목사, 가정폭력-성폭행 논란 ▶“휘성 억울한 희생양이었다” 에이미 폭로사건 기막힌 반전(종합) ▶골목식당 정인선 말 한마디, 김치찌개집 2주 날렸다 ‘시청자 술렁’ [어제TV] ▶‘애들 생각’ 이윤성♥홍지호 집 공개, 호텔 스위트룸 뺨치게 럭셔리[결정적장면] ▶핫한 E양 조심하지, 호젓한 펜션 대문부터 양꼬치 사장과 애정행각 딱 걸려 [여의도 휴지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