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새 광고 모델로 김광규 발탁.. 이덕화와 파트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광규가 하이모의 새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국내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지난 25일 2019 신규 광고 2편을 출시하고 장수모델 이덕화의 파트너 모델로 배우 김광규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광규가 하이모의 새 광고 모델로 활약한다.
국내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는 지난 25일 2019 신규 광고 2편을 출시하고 장수모델 이덕화의 파트너 모델로 배우 김광규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배우 김광규는 특유의 친근하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로, 하이모 고객 300명을 대상으로 한 ‘가발 착용을 추천하고 싶은 연예인’에 대한 항목에서30.8%의 응답률을 기록하며 1위로 선정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모델 김광규의 가발 착용 전과 후를 15초의 짧은 영상으로 임팩트 있게 보여준다.
신문 편에서는 신문을 보고 있던 김광규가 자연스러운 가르마 펌으로 한층 젊어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가발 착용의 전과 후를 극적으로 보여준다.
질문 편에서는 영화 ‘친구’의 ‘너희 아버지 뭐하시노?’라는 김광규의 인상적인 대사를 패러디했다. ‘너희 아버지 어디서 머리하시노?’라는 진지한 대사 뒤에 가발 착용으로 변신한 훈남 외모로 등장하며 웃음을 전한다.
김광규는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착용하며 동안외모로의 변신을 흥미롭게 즐겼다는 후문이다.
하이모 관계자는 “김광규씨는 평소 누리꾼들 사이에서 가발을 활용한 이미지 변신에 대한 기대가 큰 연예인이었다.이러한 기대가 고객 설문조사로도 증명돼 이번 캠페인의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가발 착용의 효과를 잘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인사들을 장수모델 이덕화씨의 파트너로 선정해 가발 착용으로 인한 긍정적인 외모 변화를 극적으로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된 장윤정, 이혼 심경 "아이한테 미안"
- '16세 연하' 열애 지상렬 "스킨십에 약해…한 달에 한 번"
- "자꾸 보험 들라 전화해서 화났다"…보험설계사 집에 불러 감금한 60대
- "나체女가 안방 문 열고 빼꼼" 남편 '외도 현장' 목격한 유흥비 내준 아내
- "와이프 영상 공개할 것" 조세호 복귀…'지인 조폭' 재점화
- "여기 한국 맞나요?"..상가 화장실 방문한 30대女, 너무도 개방적인 모습에 '경악'
- 이혼 후 임신 이시영 "둘째 출산 위험…자궁적출 가능성도"
- "뼈에서 바로 살점 뜯어먹는 게 좋다”..매일 900g '생고기' 먹는 28세女, 충격적 결과 [헬스톡]
- 조선인 끌려간 태평양 티니안섬서 일본군 시신 집단매장지 발견
- 정희원 "女연구원 채용 3개월만 키스…불륜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