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우찬, 송다예♥김상혁 결혼에 강제 소환..혼인 신고 후 파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야구 선수 차우찬(LG 트윈스)이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에 강제소환됐다.
이와 함께 송다예의 과거사 또한 화제가 되면서 차우찬 선수가 소환됐다.
송다예와 차우찬 선수는 지난 2015년 양가 부모님의 허락 아래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이 있다.
당시 차우찬은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시즌 종료 후 송다예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야구 선수 차우찬(LG 트윈스)이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과 송다예의 결혼에 강제소환됐다.
김상혁은 2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예비신부 송다예를 언급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상혁은 "송다예와 연애할 때 하루가 멀다 하고 차였다. 여자친구가 기가 조금 세다. 어디 갈 때 연락하는 문제로 다투다가 여자친구가 우리 안 맞는 거 같다고 헤어지자고 한 적이 있다"라고 에피소드를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후 김상혁과 송다예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와 함께 송다예의 과거사 또한 화제가 되면서 차우찬 선수가 소환됐다. 송다예와 차우찬 선수는 지난 2015년 양가 부모님의 허락 아래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이 있다.
당시 차우찬은 직접 인터뷰를 통해 시즌 종료 후 송다예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차우찬은 해당 인터뷰에서 "부모님께 허락도 받고 혼인신고도 마쳤다"라고 알렸다.
차우찬과 송다예는 그해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그 전에 이혼 수순을 밟게 됐다. 차우찬과 송다예의 이혼 사유에 대해선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스포츠투데이, 송다예 SNS]
김상혁|송다예|차우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투약 걸린 탑★ ? 거짓말 탐지기까지
- 남성편력 유명한 AV 배우가 선택한 남자
- 이래서 스타들이 몰래 연애만 합니다
- 34살 연하 부인 사이에서 득남한 69세 배우
- 록밴드 휩쓴 인도네시아 쓰나미 동영상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