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주방' 이청아, 커피차 쐈다..마음까지 예쁜 만능 여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청아가 '모두의 주방'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17일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모두의 주방' 공식 SNS에는 "'모두의 주방' 만능 여신 이청아. '모두의 주방'을 위해 화끈하게 커피차를 쐈다.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청아가 '모두의 주방' 촬영장에 선물한 커피차가 담겨 있다.
이청아의 커피차 선물로 '모두의 주방'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배우 이청아가 ‘모두의 주방’ 촬영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17일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모두의 주방’ 공식 SNS에는 “‘모두의 주방’ 만능 여신 이청아. ‘모두의 주방’을 위해 화끈하게 커피차를 쐈다. 잘 먹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청아가 ‘모두의 주방’ 촬영장에 선물한 커피차가 담겨 있다. 이청아는 ‘모두를 위한 따뜻한 커피를 드립니다’면서 센스 있는 문구까지 남겨 눈길을 끌었다.
‘모두의 주방’은 혼자 와서 모든 것을 처음 같이 해보는 사람들 간의 예측불허 소셜다이닝을 주제로 한 요리 예능 프로그램. 지난해 12월 파일럿 방송 후 호평을 받으며 정규 편성을 확정 지은 바 있다.
특히 이청아는 ‘모두의 주방’에서 이른바 ‘만능 여신’으로 불리고 있다. 요리 실력은 물론, 게스트를 배려해주는 따뜻한 마음까지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강호동 광희 등도 이청아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이청아의 커피차 선물로 ‘모두의 주방’ 출연진과 스태프들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모두의 주방’은 매주 빤하지 않는 조합의 게스트부터 따뜻한 웃음까지 전하며 힐링 예능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호평 속에 시청률 역시 상승 곡선까지 그렸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공식 SN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