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렌트, KLPGA 시니어골프단 발대식..5월 2억원 대회 창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X렌트가 12일 서울 강남구 임페리얼팰리스 호텔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니어 골프단 발대식을 개최했다.
조정식 회장은 "시니어 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시니어 투어 발전은 물론 KLPGA 챔피언스 투어 세계화에 힘을 보태겠다"며 "시니어 골프단 선수들의 선전과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FX렌트 조정식 회장과 유경훈 전무이사, 구민지 시니어 골프 선수단장과 이오순, 이영미, 이선희, 박소현, 김혜정 등 선수 11명이 참석했다.
지난해 4월 시니어 골프단을 창단한 FX렌트는 올해 5월 KLPGA 챔피언스 투어 대회인 FX렌트 인비테이셔널(총상금 2억원)을 창설했다. 이 대회는 1980년대와 1990년대 활동한 국내는 물론 일본과 대만 선수들이 참가해 3개국의 자존심을 건 추억의 명승부로 펼쳐진다.
조정식 회장은 “시니어 선수들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국내 시니어 투어 발전은 물론 KLPGA 챔피언스 투어 세계화에 힘을 보태겠다”며 “시니어 골프단 선수들의 선전과 FX렌트 인비테이셔널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주영로 (na187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준영, 다시 주목받는 3년 전 '사건'은 어떤 것?
- JYP 측 "트와이스 악성 루머, 법적 모든 조치 강구"(공식)
- 박한별, 유리홀딩스 남편 논란으로 온갖 욕.. 돌 던지지 않길
- 유산·이혼의 아픔→다시 얻은 가족..김미화, 파란만장 인생사
- 윤상현♥메이비, 한강 뷰 3층 단독주택..'구름다리+다락방+중정까지'
- 정준영 불법 촬영 동영상 유포..피해 여성 10여명
- 승리 은퇴 선언, 승츠비의 14년
- 승리, 연예계 은퇴 선언 YG와 빅뱅 명예 위해 (공식)
- 용준형 앞뒤 상황 배제 짜깁기 보도..사실 아냐(전문)
- '정준영 카톡 논란'에 이홍기 간접해명 '걱정마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