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펠트로도 이제 중년의 어머니, 어머니날 맞이해 셀카 [☆월드]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2019. 5. 14.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어머니날을 맞이해 많은 셀럽들이 SNS에 가족사진을 올리고 있다.

미국의 어머니날은 5월 둘째 주 일요일이다.

할리우드의 화려한 대스타지만, 수수한 노메이크업으로 화면을 향해 웃는 그녀의 모습은 영락없는 어머니다.

그녀는 "최고의 아침과 나의 전체 삶에 대해 아름다운 아이들에게 감사한다. 너희를 정말 사랑한다. 그리고 온 세상 어머니들도 사랑한다. 해피 마더스 데이"라는 글을 올렸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사진=기네스 펠트로 인스타그램

미국의 어머니날을 맞이해 많은 셀럽들이 SNS에 가족사진을 올리고 있다. 미국의 어머니날은 5월 둘째 주 일요일이다.

13일 기네스 펠트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 남편 크리스 마틴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 애플(14세)과 아들 모세(13세)와 함께 찍은 쓰리샷을 올렸다. 할리우드의 화려한 대스타지만, 수수한 노메이크업으로 화면을 향해 웃는 그녀의 모습은 영락없는 어머니다.

그녀는 "최고의 아침과 나의 전체 삶에 대해 아름다운 아이들에게 감사한다. 너희를 정말 사랑한다. 그리고 온 세상 어머니들도 사랑한다. 해피 마더스 데이"라는 글을 올렸다.

올해 47세인 기네스 펠트로는 영국의 록밴드 '콜드 플레이'의 보컬 크리스 마틴과 11년간 결혼생활을 보낸 후 이혼했다.

[관련기사]☞박해미, '음주 사고' 황민과 이혼..부부의 연 엔딩보이그룹 원포유 충격 해체..멤버-간부 性스캔들?강성훈 '아이돌 비하' 영상 알고보니 4년 전에..이병헌·한효주·정은채가 버닝썬에? 소속사 즉각 대응채은정, 가릴 곳만 가린 비키니
이소연 월드뉴스에디터 sysy@mt.co.kr<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