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6' 마마무가 놓친 젊은 국악인 "초실력자"[별별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마마무가 음치로 고른 젊은 국악인은 실력자였다.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는 그룹 마마무의 휘인, 문별, 솔라, 화사가 출연했다.
마마무는 4번 싱어에 입을 모아 "음치일 것 같다. 음치 파트가 나올 때 눈을 딱 감으셨다. '내 노래 나오는구나'하고"라고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4번은 마마무의 추측대로 음치로 밝혀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서 마마무가 음치로 고른 젊은 국악인은 실력자였다.
15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예능 프로그램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는 그룹 마마무의 휘인, 문별, 솔라, 화사가 출연했다.
미스터리 싱어의 립싱크 무대가 공개됐다. 1번 싱어에 이상민은 "실력자가 맞다. 원래 국악을 하는 분들이 립싱크를 따라하기 힘들다"라고 추측했다. 마마무는 2번 싱어에 "음악이 너무 잘 어울린다. 노래 되게 잘하실 것 같다"고 추측했다.
이국적인 외모가 돋보이는 3번 그룹에 대해 이상민은 "생각보다 되게 카리스마 있다. 그런데 한 분은 음치일 것 같다"고 말했다. 마마무는 4번 싱어에 입을 모아 "음치일 것 같다. 음치 파트가 나올 때 눈을 딱 감으셨다. '내 노래 나오는구나'하고"라고 추측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의 끝에 마마부는 1번과 4번을 음치로 선택했다. 밝혀진 공연에서 1번은 실력자 젊은 소리꾼 김우정 씨였다. 패널들은 "초실력자다"라며 놀라워했고 김우정씨는 부른 곡에 대해 "직접 작사, 작곡한 '작야'라는 곡이다"라고 전했다. 4번은 마마무의 추측대로 음치로 밝혀졌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승리 입대 과연? 병무청 "수사 이유 허가했다"
- '1박2일' 정준영 몰카 파장 "방송-제작 중단"
- 씨엔블루 이종현 경찰 조사 "비난 받아 마땅"
- 승리, 해외 성매매 알선 의혹..함정?
- '대륙여신' 홍수아, 하의 탈의..과감히 벗었다
- 박나래, '주사 이모'와 대만行..전 매니저·'나혼산' 제작진 입단속 [★FOCUS] | 스타뉴스
- '100억 CEO' 유병재, '갑질 논란' 박나래와 정반대 행보..17년 지기 매니저와 여전한 케미 | 스타뉴스
- 전현무, '박나래 사태'에 몸살까지?..쉰 목소리로 방송 진행[전참시] | 스타뉴스
- '미혼부→장정윤과 결혼' 김승현, 행사 MC로 전직.."오늘도 결혼식 사회 전문" | 스타뉴스
- 1124일만 선고..'20억 횡령 인정' 박수홍 친형 결론은?[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