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전 차량 반값에 이용하세요"..쏘카패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셰어링 기업 쏘카는 정기 할인 서비스인 '쏘카패스'를 1만명 한정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매달 9900원을 내면 아반떼부터 벤츠까지 쏘카의 1만1000여대 전 차량을 차종과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쏘카패스 할인은 대여시간 최소 4시간부터 최대 2주까지 폭넓게 적용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카셰어링 기업 쏘카는 정기 할인 서비스인 '쏘카패스'를 1만명 한정으로 정식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매달 9900원을 내면 아반떼부터 벤츠까지 쏘카의 1만1000여대 전 차량을 차종과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지난해 10월 국내 모빌리티 업계 최초 선보인 이 모델은 출시 1개월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이번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쏘카패스 할인은 대여시간 최소 4시간부터 최대 2주까지 폭넓게 적용받을 수 있도록 했다.
쏘카는 지난 2012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7년여 만에 회원수 460만명을 돌파, 차량 공유(카셰어링)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최근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현재 쏘카 회원의 20% 가까운 비중이 40~50대 중장년층이다.
쏘카패스 신청은 쏘카앱에서 가능하다. 서비스를 신청한 날부터 매월 자동 결제된다. 서비스 취소를 하면 90일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다. 차량 대여 이외 주행요금과 하이패스 비용 등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거의 매일 쏘카를 상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쏘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이동패턴 등 개별 고객에 최적화된 다양한 모델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ongs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