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상큼美 폭발..절친 미미 사인 인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친구 미미와 우정을 인증했다.
설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미미가 사인해줬다! 진미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한편 설리는 SM C&C에서 제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에서 팝업스토어 CEO로, 미미는 직원으로 출연했다.
설리는 미미의 SNS를 보다 친구가 되고 싶어 먼저 쪽지를 보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가수 겸 배우 설리가 친구 미미와 우정을 인증했다.
설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머. 미미가 사인해줬다! 진미채"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설리는 눈을 감은 채 사인이 적힌 종이를 양손에 들고 있다. 설리의 귀여운 미소와 상큼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설리는 SM C&C에서 제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리상점'에서 팝업스토어 CEO로, 미미는 직원으로 출연했다. 설리는 미미의 SNS를 보다 친구가 되고 싶어 먼저 쪽지를 보냈다고 털어놓은 바 있다.
sjr@sportschosun.com
▶봄방학 신나는 초등생 스키캠프 열린다!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모 살해 청부' 여교사 "김동성에 5억 넘게 홀리듯 썼다"
- 'SKY캐슬' 조병규 "집 구할 돈 없어 중고차에서 생활"
- "강성훈, 팬카페 운영자와 사실혼 관계" 팬 기만 논란
- 김학래 "100억 매출 달성 사실..현재는 빈털터리 신세"
- 가수 겸 배우, 군복무 중 사망.. 자주포 수리 중 사고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